이것으로 대한민국의 16강 탈락은 확정적이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이웃 @chipochipo 입니다.

스웨덴1.jpg

머리로는 스웨덴의 승리를 예상했고
가슴으로는 대한민국의 이변을 기원했지만...

결국에는 PK 허용으로 지고 말았네요.
(졌지만 필드골 허용안한건 의외입니다.)


한편 신태용의 교체타이밍은 정말 답답하다 못해
바보스럽다고 해야할까요?

거의 후반에 점점 지쳐가기 시작하는 손흥민과 어떻게 호흡을 맞추라고
이승우를 투입했는지 ;;;
좀더더!!! 빨리 투입했으면 유효슈팅 2~3개 (골로 연결되었을지는 미지수?)
정도는 더 나올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이승우가 제 타이밍에 실력을 다 못쓴것 같아 안타깝네요.


한편 경기 전체적으론 손흥민 혼자서 너무도 고군분투하는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를 킬패스로 받쳐줄 선수들이 우리나란엔 정말 전무하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 경기였죠.

80~90년대부터 해외에 나가 지고올때마다 그렇게 유소년 축구를
강조하는데 거의 한세대가 흐른 지금까지도 그닥 성과가 나오지
않는것 같아 안타깝네요.

지지난대회 (2010년), 지난대회 (2014년) 때와 비교하면 국민들
응원열기가 확실히 줄었다는게 느껴집니다.

다음 22년 카타르 대회때쯤가면 붉은티셔츠가 거의 팔리지도
않는 일과 붉은악마 해체가 벌어질지도 모르겠네요. ;;;

Sort:  

Get a free Bible for your phone, tablet, and computer. bible.com

You got a 7.79%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chipochipo!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This post has received a 5.17 % upvote from @boomerang.

안타깝습니다..ㅠㅠ 이제 승점 1점이라도 따면 성공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