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57]내꺼야!!!이건

in #kr6 years ago

이번엔 진짜 내가방 퀼트 클러치백 만들었다 ㅋ
며칠동안 밤늦게 까지 해서 완성 ..
저번거보다 더 예쁜 가방이 탄생 ㅋ

[18.5.15 탄생]
20180515_104533.jpg

저번에 만든 클러치백 열심히 잘 들고 다녔는데
친구가 넘 맘에 든다고 가져가버렸다 ...
당연 댓가는 충분히 내고요 ㅋㅋ
내가봐도 넘 이쁘지...ㅋ
보는 사람마다 그렇게 탐내더니
진짜 주인을 찾아갔어요..

[ 18.4.4탄생]
20180403_151052_edit.jpg

두개가 전혀 다른 느낌의 클러치백 ..
이번엔 암한테도 안뺏길거야 !!!!!

ㅋㅋ돈 마니 준다면야~~~~~

Sort:  

꺅~~~~탐나는도다 ㅎ

많이들 탐내네요 ㅋㅋ기분 완전 좋아요.

와 직접 만드신 거예요? 너무 예쁘게 잘만들었네요 호

네 한땀한땀 손바느질한거죠 ㅋ제가요 ㅋ

패치워크가 넘 맘에 듭니다~~ 저도 퀼트를 좋아하는데~ 탐나네요 ^^

이번 기회에 하나 만드시죠 ㅋ
아님 제거라도 ㅋㅋ

만들수는 있는데~ 제가 제대로 배워보지 못하고 독학이라 아마도 많이 깔끔하진 못할것 같아요~~ 책은 두권이나 있답니다 ^^ 천은 너무 많음 ㅜ.ㅜ

어머나 저건 딱 내스퇄인데...넘 이뽀요
사고싶고 지인이면 뺏고시프~ㅎㅎ

5월15일 생 판매하시나요~

ㅎㅎ지인이 아니야 천만다행임당 ㅎ
판매 하긴 하는데.. 퀼트는 생각하시는것보다 많이 비싼데 사시겠다면..

색감이 너무나 예쁘네요~~ 태블릿 하나 넣어가지고 다니기에도 딱 좋을것 같네요~^^

아~~~태블릿 사이즈 딱 좋겠네요 ..

와 이번꺼는 더 색감이 좋네요~정말 잘 만드십니다~

그런가요?ㅋㅋ저도 더 맘에 들게 나와서 좋네요..

우와 ... 솜씨가 대단하세요 !!! 손재주 좋으시네요 ㅎㅎㅎ 아기자기한 동화느낌이에요

유일한 취미죠 ㅋ
동화느낌 표현 넘 좋네요.감사합니다..

우와 이쁘네요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
손재주 좋으시네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명품중에 명품이죠 ㅋ

색감도 너무 예뻐요!!!! 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화사한게 봄 여름에 딱이죠 ㅋ

열심히 만들어서 돈고 벌고~참 좋은 취미입니다. 돈 많이~주면 팔아야죠. ㅎㅎㅎ 전 사는 사람이 없네요. ㅠ

돈은 마니 못 벌죠 ㅎ걍 누군가가 내가 만든걸 좋아해서 산다는 자체가 좋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