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라면들 그리고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신기한 라면, 어디까지 드셔보셨나요?


0609 일상01.jpg

저도 라면 깨나 먹어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장보러 마트에 갔다가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양념치킨 라면이라니!
이런 라면이 나올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왠만하면 시도해보는 편인데 선뜻 용기가 안나서 구경만 하다가 왔네요.

치킨과 라면의 만남이라니, 좋아하는 두 개를 합쳐놓긴 했는데
너무 신선한 조합이라서 아직 받아들이기엔 시간이 필요할 것같습니다.
드셔보신 분 계시려나요?
ㅋㅋ맛이 궁금합니다.

0609 일상02.jpg

한동안 열심히 광고하던 오뚜기 치즈라면이에요
얘는 나왔을 때 너무 취향저격이어서 엄청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말 그대로 치즈 맛이어서 느끼한 거 싫어하신다면 힘드실 수도 있어요.
저는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보들보들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이 좋아서
엄청 잘 먹었어요!

0609 일상03.jpg

최근에 한창 핫한 진짜쫄면도 등장!
일단 면발이 리얼해서 너무 좋았어요.
양념은 약간 매운편이지만 저는 워낙 매운 걸 좋아해서 합격X100

여름에 오이 채 썰어서 올리고 계란 반숙 딱 올려주면 100점 만점
리얼한 쫄면 식감이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그리고 일상,


0609 일상04.jpg

걷다보니 이렇게 예쁜 드라이 플라워도 만나고,

0609 일상05.jpg

푸르른 주변을 둘러보며 여름이긴 여름이구나~ 혼자 감탄했습니다.

0609 일상06.jpg

조금 돌아다녔더니 더워서 미초 복숭아맛을 냉수에 타서
저만의 여름 특제 복숭아 주스를 제조했습니다.

0609 일상07.jpg

이렇게 보니 살짝 맥주 같기도?
상큼하고 시원해서 여름날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에요.

꿀같은 주말 모두에게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라요 :)

Sort:  

어제 마트가서 진짜쫄면 라면은 봤어요..저런것도 있구나 했는데 한번도 보지못했던 라면종류가 이렇게 많을줄 몰랐네요
언제 다 먹어봐야 할것 같은데 ...몇일은 계속 라면으로 끼니를 때워야 할것같네요~

치즈라면 사먹어 봐야 겠어요
언제 이런 멋진 아이들이 나온거죠

ㅋㅋ 라면의 세계는 정말 무궁무진하더라구요.
여름이라서 재밌는 라면이 또 많이 등장할 것같아요

양념치킨 라면이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라면 하나에도 아이디어가 정말
많이 들어가는군요.

그쵸 나중에 한번 용기가 나면 시도해보려구요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아...양념치킨라면! 우릴 위해서 한번 희생정신 발휘하여 드셔주시징...
언젠가는 떡볶이라면도 나올거에요. 탕슉면도..ㅎ

ㅋㅋㅋ다음엔 꼭 시도해보겠습니다.
떡볶이 라면 상상만해도 설레는군요!

갑자기 군침이도네요.
집에 무슨 라면이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

ㅎㅎ 저는 여름이라서 비빔면은 상시 대기중이에요.
주말 점심에는 간단하게 라면 끓여먹는 것도 좋죠!

전 신라면만 먹는데 신기한 라면들이 많군여~
나중에 양념치킨 라면 도전해봐야겠네요ㅋㅋ

ㅋㅋ신라면이야말로 라면의 베이직! 최고 네임드죠.
스팀잇에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같아서
조만간 도전해보고 후기를 남겨야겠어요.

오뚜기 치즈라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치즈맛을 좋아해서 그런가 땡기네요 ㅋㅋ 끝에 미초도 상큼할 것 같아용 ㅎㅎㅎ

더워서 그런지 자꾸 스트레스 풀려고 이것저것 먹게 돼요 ㅋㅋ
여름이 은근히 살찌기 좋은 계절인 것같아요

진짜 쫄면 방금 먹었는데 ㅋㅋ 약간 맵더군요 ㅋㅋ 맛있긴한데 매운..?

와 ㅎㅎ 방금 드셨군요! 그쵸 맛있는데 살짝 맵게 나왔더라구요.
마일드한 맛으로 리뉴얼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저도 라면은 종류대로 다 사보고 먹어보구 싶습니다 ㅎㅎ

ㅋㅋ 우리나라는 라면 종류가 다양해서 정말 고르는 재미가 있죠

반갑습니다. 좋은 취지의 이벤트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