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막둥이 ~~^^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09_204640.jpg
주말에 친정에 왔네요~~
저희가 5남매라 애들만 10명이예요
제일큰조카는 18살, 17살, 15살, 12살, 11살, 10살-3명, 8살, 7개월막둥이
많지요?
그중에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막둥이
7년만에 태어난 갓난쟁이라 너무 예뻐요
아직 얼굴공개를 동의하지 않았기에 얼굴은 비공개 ㅋㅋㅋ
이유식먹는데 누나,형들이 빙~~둘러앉아서 저렇게 보고있어요
그냥 바라만 봐도 흐믓한 모습입니다

Sort:  

Congratulations @choa227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크크...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완전 옹기종기 모여서~^^

맞아요 무슨 팬클럽도 아니고
우르르 쫒아다니고ㅋㅋ 애기만 보네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십니다

조카들이 빙둘러 앉아서 아기 밥먹는걸 지켜보는게 착한거 같아요. 10명의 아이들이 다 모이면 정말 시끌벅쩍 하겠어요^^

10명이 다모이면 정말 정신없고 시끄러워요
사춘기 애들도 있는데 우리조카들은 사춘기도 빗겨가는지 깔깔거리고 웃고 ㅋ 제일큰방에 가둬나요 ㅋㅋ

사진만 봐도 흐믓해지는군요

맞아요 너무 흐믓해요
막둥이 있는날은 제가 전담 보모인지라 ㅋㅋ

ㅋㅋ저희도 그래요.ㅎ
조카7명 ㅋ막내 작년에 태어났을때 서로 안아본다고 ㅋㅋ
넘 예쁜 모습들이네요ㅋ

지금도 서로 안고 사진찍고ㅋㅋ
자기네 애기때도 이랬냐며 조잘조잘
아주 귀여워요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애들이 북적북적 되니까 보기 좋네요^^
물론 정신이 없을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겠네요^^;;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열명.. 대가족이시네요! 행복하시겠어요

5남매쌍쌍에 손주가 10명이니 부모님이 많이 즐거워하세요^^
뿌듯하실듯^^

열명의 아이들이라.. 엄청 활기차고 귀여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비슷하니 싸우지 않고 잘놀아요
너무 이쁘져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