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리뷰(초코에몽 시그니쳐)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10_160100603.jpg

오늘은 새로 나온 초코에몽 시그니쳐를 리뷰해볼 거예요.
편의점에 갔는데 이전까지는 못보던 초코에몽이 있는 거예요.
게다가 2+1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언능 사와봤어요.
맛은 두 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드링크' 이고, 다른 하나는 '사치스럽게 진한 더블샷 카페모카초코' 맛이에요.

KakaoTalk_20180610_160059126.jpg

저는 마카롱이랑 같이 먹었어요.

일단 먼저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부터 이야기해볼게요.
맛은 굉장히 진해요. 기존 초코에몽 초코맛도 진했는데 이번 거는 더 진해요.
게다가 더 좋은 것은 고급지게 진하고 달아서 적당히 기분 좋은 달달함이었어요.
다른 제품 중에는 너무 달아서 입이 꾸덕꾸덕해질 때도 있는데 이번 초코에몽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초코우유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추천할게요.

다음 '사치스럽게 진한 더블샷 카페모카초코'를 볼게요.
저는 커피에몽을 먼저 생각했어요. 하지만 조금 달라요.
이름에 모카랑 초코가 붙어있어서 이것도 초코맛이 나려나 했는데 완전 달랐어요.
이것도 굉장히 진한데 커피 맛이 많이 났어요. 적당히 초코맛도 나고 조금 달아서
커피를 좋아하시거나 단 거를 싫어하시면 이거 추천드릴 거 같아요.

둘 다 많이 달지 않아서 마카롱이랑 먹을 때도 괜찮았어요.
모두들 초코에몽 시그니쳐 한번씩 드셔보세요!!

Sort:  

비쥬얼로봐서는 굉장히 달달할것 같은데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좋은후기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짜로 추천드려요!!

깔끔하면서 진하다. 끌리네요. 바로 편의점 가야겠습니다.

취향에 맞으셨다니 좋네요ㅎㅎ

확 끌리는데요..
내일 당장 먹으러 고고~~^^

다른곳은 모르겠는데 세븐일레븐에서는 2+1 이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저는 신상은 도전 안하는데 ㅎㅎ
이렇게 믿는 후기가 있으면 끄때 한다죠 ^^

저는 원래 편의점가는거를 너무 좋아해서요ㅎㅎ
신상나오면 다 먹어본답니다
앞으로도 많은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오 이런 제품이 나왔군요 ㅎㅎ
사치스럽게 진한 더블샷 카페모카초코... 이름부터 범상치않습니다
편의점에서 만나면 한번쯤 도전해봐야겠네요 ㅋㅋ!

네네 꼭 한번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