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SBD+@ 나눔] 300팔로우 기념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게! 보상은 푸짐하게!

in #kr6 years ago (edited)

결국 300팔로우 이벤트까지 와버렸네요...

이제 내일 모레면 가입한지 1달이 딱 되는 날인데

너무 많은 나눔과 도움 받아서 자리를 잘 잡은 느낌입니다!

자주 소통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제가 글을 시작 했습니다!

이 글 많이들 들어오실텐데 안 읽으시더라도 홍보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루시드 드림의 시작

[꿈에 관해]는 말 그대로 꿈에 관해 연재해 나갈 예정입니다!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인 제가 겪은 꿈이야기를 곁들일 예정이구요!

꿈에 대한 다양한 자료도 분석해볼 예정입니다^^


[Life Story] 001. 중국 유학시절 첫 사업(?) 성공기 - 중국 골동품 납품

[Life Story]는 말 그대로 제가 살아온 이야기입니다!

소통하다가 자주 요청을 하셔서 첫 글로 사업(?)이야기를 썻는데요!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꾸준히 연재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벤트 들어가겠습니다!

이전 [최소 2.5SBD 나눔 - 보팅] 이벤트와 방법은 같습니다!:마감
(아직 진행중 페이아웃 안되었습니다!)


본인의 보팅 금액이 $0.01이 넘으시면

-보팅만하고 가시면 됩니다!(보팅주사위1,2를 통해 추첨)
보팅주사위2

1등 - 1.5 SBD

보팅주사위 1

1등 - 0.6 SBD
2등 - 0.3 SBD

+당첨자 중 리스팀까지 해주신 분들은 krguidedog 포인트를 이용해
최신 게시글에 알맞은 명령어를 통해 0.6steem도 추가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p.s 혹시 보팅주사위 1,2를 돌릴 수 없다면 보팅주사위2

1,2,3등으로 선정하겠습니다^^


보팅금액이 $0.01을 안넘는다 하시면

(참고로 평판 50 이상이시면 이 부문 당첨되도 못드려요 ㅠㅠ)

보팅하신 뒤에 댓글에 "@주사위"를 쓰고 가주세요^^
.
제가 추첨하는 시점(페이아웃)에서 저도 @주사위를 돌린 뒤 가장

가까운 분 혹은 분들에게 에게 0.6SBD를 1/n 해서 나눠 드리겠습니다^^
(나눗셈하기 좋은 0.6SBD!)

+당첨자 중 리스팀까지 해주신 분들은 krguidedog 포인트를 이용해
최신 게시글에 알맞은 명령어를 통해 0.6steem도 추가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추첨예정일은 페이아웃 시점으로 하겠습니다^^


++ 제 글들을 읽으시다보면 게릴라 이벤트가 있습니다
(글 중간에 이벤트가 갑자기 진행되는!)

https://steemit.com/kr/@choim/allpass-10-feat

위 글에서 한분만 참여해 주셔서... 바로 당첨이 되버리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글 본문]

2.PNG

[댓글 참여]
3.PNG

[송금]
4.PNG


글이 길어졌네요... 홍보만 해서 그런지... 많이들 축하해주세요^^

요즘 바빠서 소통을 전처럼 자주는 못할 거 같아서 이렇게 이벤트도

이전걸 차용해서 하네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p.s 혹시라도 보팅 금액이 $10을 넘는다면 언제나 그랬듯

나눔 보상은 두배로 가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Loading...
Loading...

팔로워 300명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불금 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앗! 감사드립니다~~

@goodhello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아쿠쿠님이시네요~~ 매번 잘 참여하고 있습니다!!

축하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파 흙수저라 ㅠㅠ @주사위

저도 스파는 흙수저입니다 ㅎㅎ

당첨! 기원!!

주사위 다시한번 돌리셔야겠습니다~

@choim 님 당첨기원에 힘입어 돌리겠습니다~:) @주사위

혼자 이벤트 참여해서 약간 민망하지만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

약속한건 반드시 챙겨드려야죠~~!!

참여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다시한번 돌리셔야겠습니다~

축하드려요~~~좋은하루 되세요
@주사위

축하인사 감사드립니다!! 당첨을 기원해요^^

주사위 다시한번 돌리셔야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hoim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depurant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축하드려요~좋은 하루 되세요
@주사위

축하인사 너무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다시한번 돌리셔야겠습니다~ 오류인거 같네요 ㄷㄷ

축하드리며 참여합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moont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축하와 더불어 참여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