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좀 어려운 아이디인데 정확히 읽어 주셨네요. 아이디가 계속 쓰이는지 모르고 만들어서.
어릴 적 재미있게 하던 "금광을 찾아서"라는 PC게임 제목에서 따왔네요.

느낌있고 좋은데요?? 저는 처음 가입할때 이름 쓰라는줄 알고 이름 썼더니 너무 정직한 아이디가 되버렸다는... 지금이라도 바꾸고 싶어요 ㅋㅋㅋ

ㅎㅎ 인디아나존스 느낌 좀 나려나요?
실명제 아이디군요. 이름이 멋있으니 괜찮네요^^
@sexy46 님도 이름 바꾸고 싶다고 글까지 올리셨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원작게임 제목이 lost dutchman mine 이라 줄여서 만들었어요.
한참 코인/채굴 관심 늘릴 때라서..
원제목은 "잃어버린 네덜란드인의 광산" 이 정도 될건데..
그냥 국내에서는 "금광을 찾아서"로 출시된 거라서
금광, 황금의 땅 엘도라도를 찾자는 그런 의미로..
그것이 물질이든 정신이든..은유적 관점으로요

아하 그런뜻이였군요 ! 되게 의미있는 아이디네요:) 줄여서 로마님 이라고 불러도 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541.87
ETH 3868.8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