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약에 발암물질?

in #kr6 years ago

요즘 바뻐서 뉴스도 못보고 스팀잇도 못하는데

오늘 뉴스를 보니 고혈압 약에서 발암물질 나왔다고 하네요

이것도 이틀전 뉴스인데 중국원료가 들어간 약에서 발견했다고 합니다.

고혈압약은 친구들도 많이 먹는데 괜찮을라나 모르겠네요

제조원가 낮추겠다고 이런원료 사용한 업체들은 중징계를 내리고 이거 발견한 식약청 직원은 승진 시켜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와중에 네이버기사중엔 명승권 국립암센터 교수는

이게 들어갔다고 해서 너무 공포에 떨거나 불안하실 필요는 없다
고 말하는데요

이건 그 교수 말이고 다른 약으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image

비도오고 꾸리한 날씨인데 건강들 조심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고혈압 이야기 하면 제가 격은게 아니고 저희 친언니하고 시집간 시누이가
고혈압이라고 해서 약을 먹는 다고 하길래 저는 반대했죠.
약먹지 말라고 약에서 오는 휴유증이 더무섭다고요.
그래도 끝지를 못하고 몆년씩 먹었어요.
언니는 막 구토가 나고 이상한 병명도 모르는 병이 나오는 거애요
제가 거보라고 내가 뭐랫냐고 빨리병원가서 증세를 말하라고 햇어요.
병원을 가서 검사하니 고혈압이 아니고 저혈압이라는 거애요.
한심한 병원이 이리 많습니다
저희시누도 약을 끝고 얼마 있다가 다른 병원에 가서 진찰하니 고혈압도 업고 아무 병도 업다고 진찰 결과가 나온 겁니다.
솔직히 고혈압이라도 약 안먹고 운동으로 조절하면 되니까요
지금까지 몆년이 지나도 언니 시누이 아무렇치 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