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뻘글 #1] 추석 떡값으로 받은 코인왕

in #kr7 years ago (edited)

파일 2017. 9. 21. 오후 3 01 17.png

안녕하세요. 꿈꾸는 스티미안 @choo 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니 잠이 쏟아지는군요.
커피와 함께 뻘글을 투척합니다.
( @ghana531 님의 #kr-homecafe 태그의 활성화도 기원합니다. ^_^)

KakaoTalk_20170921_134026001.jpg

KakaoTalk_20170921_134025744.jpg


오늘은 2024년 9월 21일.
몇일 있으면 추석이다.

우리회사는 내일부터 쉰다. 쉬는건 항상 옳다.
오늘은 간단한 전야제를 하는 날이다.

올해부터는 회사에서 추석 떡값으로 100SBD를 주기로 했다.
수고한 직원들 덕분에 회사 매출이 급 상승 했기 때문이다.

100SBD가 얼마냐고? 글쎼...
아반테 한대 정도는 뽑을수 있을거 같은데..

전야제 중간에 작년부터 발행된 100SBD기념주화를 직원들을 불러모아
하나씩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다들 인스팀그램에 인증샷 올리느라 분주한 와중에
대표이사의 짤막한 훈시로 훈훈하게 마무리 됬다.

"명절 잘 지내시고, 제사음식 먹스팀인증 하시는 분에게 풀보팅 하겠습니다. 이만 마칩니다."

Show Company 대표이사 @choo의 인스팀그램에서 발췌


오늘의 뻘글은 끝~

Sort:  

2024년에 쇼컴퍼니 입사하고싶습니다.

쇼컴퍼니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서 쇼 컴퍼니에 입사하려면 어디에 이력서를 보내면 되나요..? ㅎㅎㅎㅎㅎㅎ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풀보팅 꾸욱 누르고 갑니다:) 향긋한 커피와 함께 오후 시간도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커피는 사랑입니다. :)
쇼컴퍼니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뻘글 좋네요 쇼컴퍼니 에선 스팀잇만 하면 되나요?ㅎㅎ

스팀잇도 해야합니다 ㅎㅎㅎ

하악 풀보팅입니다. ㅎㅎㅎㅎ
제사음식 먹스팀 인증 풀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님의 재치있는 글에 잠이 확 달아 났습니다. ㅎㅎㅎㅎ

하앍~
풀보팅이라니,,, 풀보팅이라니...
감사합니다. ^_^

저도 입사하고 싶습니다!! ㄷㄷㄷㄷ
100sbd에 아반떼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ch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ㅋㅋ
@choo님 심플하고 재밌는데요?? ㅋ ㅋㅋ
입사지원 댓글도 많이 보입니다.
저 또한 그 회사!! 입사지원합니다!!! ㅎㅎ

ㅎㅎ 쇼컴퍼니에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너무 재밌네요.
나중에 정말 쇼컴퍼니같은 회사가
정말로 생길것 같은데요..?

ㅎㅎ 제가 만들어볼까요? ㅎ

Congratulations @choo!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h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52.44
ETH 3091.7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