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송디바와솔쪄

in #kr6 years ago

BDFA.jpg

그리고보니 토요일날 개미맨보고왔는데!
스포를 안했군요!!!

개미맨에서 개미 나옵니다!!!
그리고 엔트맨 나옵니다!!!
그리고!!! 사람이 나옵니다!!!

크...엄청난 스포를 했다 하하하하
이제 여러분은 영화를 다봤습니다!! ㅎㅎ

월요일도 얼마 안남았습니다!
모두 힘내서 열심히! 일주일을 넘겨보아욤~ ㅎㅎ

즐거운 일주일 보내세요!

요약

엔트맨 스포함!! 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스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스포시군요!!!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스포죠!! 이제 영화 다보심!! 영화관 가서 보시면 스포당하셔서 돈낭비심!! 후후훗!

다음화 스포
크와아앙 개미맨이 울부지쪄따
개미맨은 짱쌧따

께속.

크헉! 스포당했다!!! 다음화 다봤군...복수하겠습니다!!!

앗 스포 당했네요 ㅎ

ㅎㅎ 영화 다보셨어여 ㅎ 영화관에서 보면 돈낭비되심! 후훘~

이미 봐서 그런지 스포당해도 상관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강력한 스포였네요

그쵸! 강려크하죠~ ㅋㅋ 크 역시 나의 스포력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