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걱정거리...

in #kr6 years ago

bdfascasa.jpg

큰일났습니다..
일요일부터 단맛이라는 감각이 안느껴집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미각상실이라나 뭐라나...
일단 시간 지나면 괜찮아 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솔찍히 바쁘니까)
병원에 안가고 버티고 있는데..

금요일까지 단맛이 안나면 어떻게하죠...
콜라맛이 아무맛도 안나는 탄산수 같은 맛이에요..ㅠ

갑자기 왜그런건지 모르겠네요.. 걱정걱정...

요약

미각상실 일어난거 같습니다..

Sort:  

단맛이 안느껴진다니 상상하기 어렵네요 ㅠㅠ 얼렁 병원 가보세요.

단맛이 안나니까...음식을 먹으면 거의 모든 음식에 맛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씹는 식감만 다르고..

헉 과도한 스트레스같은걸로 그런걸까요?? ㅠㅠ 이런 증상은 처음이라 저도 걱정되네요ㅠ_ㅠ 병원에 어서 가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런건가봐여 스트레스 때문인거 같기도하고...
넵 내일은 꼭 병원을 가볼께요

단만이... 안느껴지면 병원이 먼저 인거 같은데요

그런데 이럴땐 어디 병원을 가야하는거죠?.;;ㅎㅎ

스트레스가 심하면 그럴수 있다고 들은적 있는데 정말 병원 가봐야겠는데요...

스트레스가 심한건가...음....넵 병원 가보겠습니다

스트레스때문에 그러신 것 같은데, 안 나아지면 병원에 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정말로..

넵 내일 꼭 병원에 가보겠습니다.!

에구... 빨리 회복되시길...

감사합니다.ㅠ 언능 회복하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