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2주되기전에 포스팅

in #kr6 years ago

럭산나_크라운샌드.jpg

포스팅을 안쓴지!
2주되기전에! 포스팅!!입니다 ㅎㅎ

모두 반가워요~ 모두 잘 지냈나여~? ㅎ
저는 그림연습을 열심히 하면서 잘(못)지내고 있어요. 하하하
요즘든 생각이 스팀가격도 하락할만큼 하락한거 같고 그냥 이 기회에
천천히 포스팅하면서 생각날때 포스팅 툭툭 던진다? 라는 생각으로~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ㅎ

어짜피 제가 매일 포스팅해도 잘 안오실거잖아요!
저 완전 삐짐! 흥칫뿡 ㅋㅋ

장난이구요 이런 그림 하나 툭 던지고 글 몇개 쓰는 허접한 글이지만
포스팅봐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ㅋ

그럼 2만~ 뿅~

요약

오랜만에 포스팅. 끝.

Sort:  

요 며칠안보여서 떠나신줄알았네요 ㄷㄷ

반갑습니다 ㅎㅎㅎ

아시나요님께서 있으신데 어떻게 떠나겠어요 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물러가라!! 더위야!! ㅎㅎ

바빠서 댓글은 못 달고 있지만, 초악님 그림은 잘 보고 있습니다요 ㅎ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 저도 가끔씩 잘 올릴꼐여 ㅋㅋ

악!!!! 피드에서 초악님을 그동안 못뵈어서 글쓴지 일주일만에 왔네요... 생각나서 일부러 찾아온건데.. 벌써 이렇게 되었다니 ㅠㅠ
자주와요!!! 초악님 그림 좋아하는 팬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팬들 안와줘서 삐졌어여! 흥칫!!! ㅎㅎ
가끔씩 자주 올려보도록할께여 ㅋㅋ
그냥 요즘 그림공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하고있어서
딱히 그림 올릴만한게 없더라구여 ㅎㅎ

아 17금 스타일 너무 좋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