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amatsuri

in #kr6 years ago

avasd.jpg

히나마츠리란 애니메이션 요즘에 보고있는데

엄~~~~~~~~~~~~~청 재밌어요 ㅎㅎ
아! 이게 개그 만화구나 싶은 느낌이 든달까요? ㅎ
(이번주는 개그보단 감동이였지만여 ㅎ)

벌써부터 금요일이 기대되네요

아 오늘 그린건 히나마츠리에서 나오는
히토미라는 캐릭터에요 ㅎㅎ 꺼토미 아니죠~ 히토미~ ㅎ

참 귀여운 캐릭터고 중학생 1학년인데 ㅋㅋ
스포스포스포스포스포 에요 ㅎㅎ 완전 웃겨요 ㅎㅎ

다음에 꼭 시간되시는분들에겐 완전완전
강추합니다 ㅎㅎ

요약

히나마츠리 보세요 두번 보세요~ 끝~

Sort:  

이름만 들어보았는데
재미진가보군요..

저는 못봐서 아쉽습니다.
해당 애니를 보는 순간
그만큼 스티미언분들을 찾아가는 횟수가
줄어드니 말이죠 ㅜㅜ

잘 보고 가요

저에게 방문하는 시간을 sindoja님의 즐거운 시간을 쓰는게 더 행복할꺼같아요 ㅎ
다음에 꼭 심심하면 한번 보세요 ㅎㅎ

히나마츠리 기억해뒀다가 보겠습니다

넵 꼭 한번 보세요 완전 재밌어여 ㅎㅎㅎ

개그만화 좋죠~

나중에 봐야겠습니다.

개그 만화라고 방심하고 봤다가
한방 먹을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셔야해요 ㅎㅎ
기회되시면 꼭 한번보세여 ㅎㅎ

오~ 기억 해 두었다가 봐야겠어요^^

넵 기억하셨다가 꼭 한번 시간되시면 보세요 ㅎㅎㅎ

뭔가 애니는 손을 잘 안 대게 되는...
설명보고 진짜 흥미롭고 팍 꽂히는거 아니면
마지막화까지 안 보고 중간에 나오게 되죠....
게임도 그렇고 다른것도 그렇고 흥미를 잃으면 바로 손절(?)해버리는
제 성격...

ㅋㅋㅋㅋ 결국엔 재밌고 흥미로우면 다 본다는거잖아여?
다음에 꼭 한번 보세여ㅋㅋㅋㅋ
그리고 만화 그리시는데 많은 스토리를 접해야죠ㅋㅋ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