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을 보고 그리다 [ 1]

in #kr6 years ago (edited)

ss.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화책을 보고 그리다 [1]로 찾아 왔습니다~
오늘도 새벽 감수성에 취해서 이렇게 새벽에 올리고 있네요 ㅎㅎㅎ
힘들었지만 손그림 그리는게 참 재밌네요 못그려도 재밌네요 ㅋㅋㅋㅋ

자,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표지.png

오늘은 강은영 작가님의 "클러우" 캐릭터들을 그려봤습니다 ㅎㅎ
허접 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용~~
ㄹㄹ2.png
ㄹㄹ2.png

손그림 1(저퀄 주의)

ㄹㄹ2.png
아이어릴때.png
픽셀유동화 랑 포토샵 브러쉬로 다시 수정했어요~
그림효과 도 넣었어요~ 그림효과 너무좋아요!!!
ㄹㄹ2.png

손그림 2(저퀄 주의)

ㄹㄹ2.png
언표.png
ㄹㄹ2.png

손그림 3(저퀄 주의)

QmcUPW3TzVkdUvsWinxhQgTcJjGWUVmcL5ZHfQyEoYoCg6.png

ㄹㄹ2.png

픽셀유동화랑 그림효과 줬어요~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다음 포스팅으로는 만화책을 보고 그리다 [2]로
찾아뵐게요~
ㄹㄹ2.png
ㄹㄹ2.png
bye.png

Sort:  

저도 해보고 싶네요

@noisysky님 도전!!!!!!

와 클러우 느낌 너무 좋아요~~~굿굿

감사합니다~~^^
새벽에 포토샵으로 효과도
주고 브러쉬로 더 수정했어요ㅎ

오오................멋지네염....금손이시당!

금손이라니 너무 좋은 말이네요~ㅎㅎ
꼭 금손이 되겠어요!!!!

크~~~멋져염~~~^^

매력 있어요! 분위기가 다른데 비슷한 느낌이 살아있다고 할까나!

정말요? 감사합니다~ 클러우 인듯 클러우 아닌 클러우 같은 저의 그림이군요 ?ㅋㅋ
기분좋아요~ 분위기는 다른데 비슷 한느낌이 살았다니 >ㅁ<)//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보고 그려도 chosk님만의 느낌은 그대로 나오는 거 같아요~^^

정말요? 감사합니다~~ 저는 저의 느낌으로 만들어 냅니다 ㅎㅎ
모작을 잘 못해요 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5.20
ETH 2928.1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