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k Life Style 5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25.png

안녕하세요 "Chosk Life Style 5" 찾아온 @chosk 입니다.
이번엔 카페에서 액정 타블렛 으로 그림그리는 포스팅을 할게요~
이 포스팅은 원래 더 일찍 하려고했는데 너무 갑작스러운 사정이생겨서
오늘에서야 "라이프 스타일 " 포스팅을 합니다~
ㄹㄹ2.png
ㄹㄹ2.png

오늘은 이녀석으로 그림을!!

ㄹㄹ2.png
올릴.png

사진은 6월7일에 찍은 것을 오늘 올리는것입니다 ㅎ
ㄹㄹ2.png

아티브.png

키보드와 모니터 가 분리가 되서 간편 하고 좋아요 ㅎㅎ
가상 키보드로 써야하는 불편함 이 있긴 하지만요 ㅠㅠㅠ

이날 지인들과 행아웃을 하면서 남자 모델을 보고 그려봤습니당!!
많이 다르지만 재밌게 그림그렸어요~ㅎㅎ
앗! 6월7일에 그린 그림을 아까 방금 완성 시켰어요~~
ㄹㄹ2.png
ㄹㄹ2.png

ㄴㄿㅊㅎ.png

ㄹㄹ2.png
ㄹㄹ2.png
신나게 카페에서 그림을 그리고 나서 집으로 복귀하려고
열심히 정리하는데.... 정리를 하는데.....

크흠.....
3일만 사용해본건데 떨궈서 모니터 액정이
저렇게 되어버렸어요 ㅠㅠ 아...진짜 저때 너무 허무해서
5분정도 카페에서 멍하니 앉아 있었던것같네요 ㅠㅠ

77.png

갑자기 이런 일 이 생기고 허무함을 가지고 힘이 빠져서
그림도 그리기 싫어지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 지더군요 ㅠㅠ
그리고 나서는 액정 수리해주는곳을 인터넷으로 엄청 찾았어요 ㅠㅠ

액정 수리 끝내고 온 포스팅도 할게요~
액정수리 하는 곳이" 종각"이라서 8일에 사전 투표하고
바로 종각으로 날라 갔습니다 진짜 올만에 종각을 다녀왔었네요 ㅎㅎ

종각 다녀온 포스팅은 Chosk Life Style 6로 찾아 뵐게요~

ㄹㄹ2.png

06월08일 스타일

ㄹㄹ2.png
옷.png

ㄹㄹ2.png
byeby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재밌는 일상 글 잘 보고 갑니다!ㅎ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352.72
ETH 2953.5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