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 Lee Ji Ahn Speed Painting"

in #kr6 years ago

dkdk.png

안녕하세요~ 드디어 지안 스피드 페인팅으로 찾아온 @chosk 에요~~
반가워요~ 벌써 엄청난 더위가 시작 되고있네요 ㅠㅠ
다들 더위 조심하시구요~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오늘은 같은 영상 다른느낌의 스피드 페인팅 을
포스팅 해봐용~ㅎㅎ 재밌게 봐주세용~


비행버전


오리 지널 버전

ㄹㄹ2.png

ps.

시간은 많이 걸렸지만 완성 하고 나니 너무 뿌듯하네요~~
동영상 편집 어렵지만 해보니까 너무 재밌어요 ~~~(물론 노가다...)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_ _ ) 꾸벅꾸벅

다음에는 더 새로운 포스팅 으로 찾아뵐게요~~

ㄹㄹ2.png
ㄹㄹ2.png
alx.png

Sort:  

와~예쁜 소녀네요
표정도 귀엽구요
전 동영상 편집은 모르지만 그림 그릴때의
노력과 힘든 과정은 좀 공감되네요ㅎㅎ
얼굴 표정 잡기 쉽지 않은데 잘 잡으셨네요
부럽습니다
구경 잘하고 가요^^

칭찬 너무감사합니다~~~^^
얼굴표정 잘잡혔나요?? 넘좋아요~~~
구경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재밌는 포스팅할게요~
또놀러와 주세요~~~

소녀가 예뻐요^^ 눈밑에 왠지 다크써클 같아서 좀 피곤해보이긴 하지만요~

소녀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안이 라는 캐릭터가 다크써클있고 피곤한 컨셉이에요~
오늘도 구경와주셔서 감사합니다~~~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오늘도 감사합니다~~

앗 저의 이상형.. !

앗 정말요?!!!

네 엄청난실력이십니다!

우와 ~ 감사합니다!!!!

퀄리트 있는 그림 만화를 보는것같네용

감사합니다~~ 퀄리티 있다고 해주셔서~~ㅠㅠ

이벤트 당첨 보팅드립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오 여성분 너무 이쁘신데요 +_+!ㅋㅋㅋㅋ

예쁘다니 감사합니다~!!!! >ㅅ<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