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고 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sungyun입니다.
요즘 개인적으로 바쁜 일들이 있어서 글도 못 올리고 사전투표도 못 했었죠.
그래서 오늘 투표를 하기 위해 고향을 와서 방금 투표를 하고 왔어요~~~

지방선거는 예전에 군인이었을 때 딱 한 번 해봤었는데 그때 투표 가능지역이아녀서 우편으로 받아서 투표를 했었습니다. 이때도 투표용지가 많았지만 실제로 투표함에 넣은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오늘 7장이나 되는 투표용지를 받아 투표함에 넣으니 신기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대통령 선거로 한 장만 했었으니 말이죠.ㅎㅎ

아직 투표 안 하신 분들은 꼭 투표하시고 저는 다시 포스팅을 올리기 위해 작성하러 가보겠습니다.^^

Sort:  

그래서 안 헷갈리게 미리 생각을 정리하고 가야 ㅎㅎㅎㅎ

너무 많아서 누가누군지...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