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를 사용하여 스팀뱃지 구매후기!! 늦었지만..ㅎㅎ

in #kr6 years ago

스팀페이코.jpg


S T E E M I T
By Chris





스팀뱃지 구매 후기!


@ayogom 님의 스팀뱃지를 구매했어요! 스팀페이코를 이용해서 말이죠!
삼성에는 삼성페이!
애플에는 애플페이!
카카오는 카카오페이!

그리고 스팀잇에서는 스팀페이코!+_+

구매방법!

4.JPG

구매방법도 아주 간편하죠~ 저도 실제로 처음으로 스팀페이코를 이용해 봤어요!

결제 수단의 스팀페이코를 클릭하시면

1.JPG

이런 화면이 떠는데 pay via steemconnect를 클릭해주시면
간단한 클릭 한번으로 바로 결제가 돼요! 정말 편리 그자체+_+

공인인증서? 액티브X ?

전부 노필요!ㅎㅎ

2.JPG

이렇게 결제가 완료 됐다는 화면이 나오며

3.JPG

1분 안으로 거래내역에 송금 내역이 표시가 됩니다!
아니 이렇게 편리하고 빠른 서드파티앱을 뚝딱 만드셨다니..
정말 대단할 따름이에요! RESPECT+_+

결제를 완료했으니 이제 받을 주소를 입력 해줘야겠죠?~
배송정보 입력하는 것을 클릭!

5.JPG

요기에 빈칸을 채워주시고 제출해주시면 끝! 그러면 @ayogom 님께서 우편으로 보내주셔요!




스팀뱃지!!


배송된지는 한참 됐는데, 제가 휴가를 다녀오는 바람에 이제서야 확인했어요ㅎㅎ

우편으로 배송이 됐는데 이렇게 에어캡까지 씌워서 보내주셨어요! 엄청난 정성!!


너무 예쁜 뱃지에요! 옷뿐만 아니라 악세사리에도 전부 착용을 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돼요!+_+

놀러다녀 오느라 늦은 후기지만 @ayogom 님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아직 구매 안하신 분은 저렴하니 매진 되기 전에 어여 구매하세요!ㅎㅎ


휴가로 통영 거제에 놀러 다녀 왔는데, 날씨가 너무 덥더라구요. 원래 강원도에 가려고 했었다가 통영 쪽으로 갔는데 강원도에 폭우가..ㄷㄷ 큰 피해가 없었길 바래요..
부랴부랴 서울 오자마자 이번에는 다시 기차타고 고향 내려가는 중이에요..ㅎㅎ 틈틈히 휴가 포스팅을 해볼게요! 날이 많이 덥지만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물을 꾸준하게 마시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즐거운 휴가들 보내세요!~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모자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모자판매.jpg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강원도에 폭우가? 강원도에 있는데 모르겠네요.ㅋㅋ

아맞다 한손님 거기 계시죠?! 뉴스에 나오고 난리도 아니던데?! 그쪽이 아니었나봐요..ㅎㅎ

잘 도착 했다니 다행이네요 ㅎ

감사합니다!ㅎㅎ 잘쓸게요!~

스팀페이코 통한 구매라니^^ 감사합니다.

지젤님께서 열심히 홍보해주시는데 당연 이용해야죠!~🤠👍🏻

과찬이십니다..ㅋㅋㅋ크큭..

크기가 얼만한지 궁금하네요ㅎ 나중에 착용사진도 올려주세요:)

밑에 곰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추후에 착샥도 올려볼게요~🤠

와 뱃지 멋있네요... 저도 언젠가 꼭 스팀페이코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포스팅열심히해서 모인 스달로 구매해보셔요!~ 아주 뿌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