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동기부여 프로젝트> (바보같은)크리스도 했으니 너희도 할 수 있다!

in #kr6 years ago

S T E E M I T
By Chris



뉴비가뉴비에게!.jpg


  • 본 포스팅은 뉴비의 동기부여 차원에서 포스팅을 함을 알려드리고, 뉴비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입사(?) 5개월차 크리스입니다! ^ ^ 직장 생활을 하며 스팀잇을 알게 됐고 취미삼아 해본 스팀잇이 생각보다 부수입(?)이 괜찮아서 회사를 때려치고! 전업스티미언이 되었.... 죄송합니다.. 그냥 백수에요..ㅎㅎ

저는 1월 초에 스팀잇에 가입을 하여 눈팅만 하다가 '나도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하여 큰 포부(?)없이 소소하게 시작했어요. 솔직히 인스타 하듯이 소소한 일상 올려서 한달에 치킨 한마리 정도 사먹을 거라 생각하고 시작 했거든요.
그리고 제가 오늘! 스팀잇 시작 후 지금까지 글을 써서 스팀달러를 얼마 정도 받았는지 확인해봤어요!~


현금 100만원?! 실화?


111.JPG

위의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직접 자신의 아이디가 지금까지 얼마를 받았고, 포스팅을 몇개를 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실 수가 있어요! 이 사이트는 steeme라는 사이트로써 스티미언이신 @asbear 님께서 제작해주셨답니다!이렇게 스팀잇에는 엄청난 능력자 분들이 너무 많으세요+_+

이 사이트가 뭔지 너무 궁금하다! 하시는 분은 밑에 포스팅을 한번 확인해주세요~

제가 약 5개월 동안 총 92개의 포스팅을 했네요언제 이렇게 많이했다냐.. 보상 받은 스달은 총 290스달이고 포스팅당 평균 스달은 약 3스달 정도 되네요!~

290스달이면 지금2018/05/15업비트 시세로 2930원이니

약 85만원 정도네요!!얼마전 스달 3500원일때 100만원이 넘었었는데..ㅜㅜ

*주의사항 - 원화로 환전하기 전까지 저 스달은 가격이 더 오를 수도, 떨어질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그래서 월평균 약 17만원을 포스팅보상을 받은 셈이네요! 그렇다면 연봉으로 치면 약 200만원정도가 더 올라가네요?ㅎㅎ조금 억지계산이긴 하지만 대략~ 이렇다는 말이죠! 어떤가요?! 이정도면 해볼만 하지 않나요?!~

자! 여기서 한가지 포인트가 더 있어요!ㅎㅎ


포스팅 실력의 향상 및 보상의증가!


어느 한가지 일을 5개월씩 했는데 실력이 제자리 걸음이라면 당연히 문제가 있겠죠? 저는 전에 포스팅 했던 내용들을 종종 되돌아보며 어떤 부분을 업그레이드를 시켜야겠다, 어떤 부분이 맘에안들었었다 라는 피드백을 종종해요!

제가 스팀잇을 시작하여 처음 올렸던 포스팅과 최근에 올린 포스팅을 비교해 볼게요!

첫 포스팅, 2018.1

최근 포스팅, 2018.5


한 눈에 보셔도 포스팅의 퀄리티가 많이 향상 됐다는 것을 알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더 놀라운 변화는 최근 포스팅에 보상 액수가 $5.15라고 나와있는데 첫 포스팅 했던 포스팅의 보상 액수는...

555.JPG

사실 그전에 kr태그가 있다는 것을 알기전에는 심지어 영어로 포스팅 하기도 했었는데 그 포스팅들은 보상은 커녕 아무도 봐주지도 않았었어요. 그때는 스팀잇의 가능성을 전혀 알지 못했죠..


333.JPG
최초의 영문포스팅, 2018.1


인간에게 있어서 최고의 동기부여는 그에 따른

"보상"

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지금까지 많은 sns및 블로그를 해왔어요. 지금 현존하는 것들은 다해봤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니까요. 하지만 스팀잇 만큼 보상이 높은 sns는 없었어요. 블록체인기술이 점차 발달하여 스팀잇을 뛰어넘는 sns가 나온다면 모를까 아마 가까운 미래에 스팀잇은 블록체인sns의 페이x북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어떤가요 뉴비여러분들

이래도 포스팅 하지 않으실건가요? ^ ^

Sort:  

죄송한데 저 사이트는 뭐눌러야 바로 들어갈수있나요? ㅎㅎ

으악!! 제가 그걸 깜빡하고 안썼었네요.. 이런 대 실수를.. 하단에 링크 올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쏭님!🤠👍🏻

https://ianpark.github.io/steeme/

왕! 얼마나 벌었는지 지금 당장 알아보러 가야겠습니다!ㅎㅎ

깜짝 놀라실거에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노이지님! 반가워요! 그런데 노이지님은 저보다 명성도가 높으신데...😅
무튼 방문 감사드려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개욥!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보상도 따라 오리라 믿습니다! 먼저 소통하려 노력하고... 다가가려 노력해야겠죠!
함께 성장하는 그런 스팀잇이 되길 바래봅니다!

항상 도움주신것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저도 한명의 뉴비로써 열심히하여 헌비가 되도록 화이팅할게요!!

그리고 독거노인님의 이벤트 참여도..ㅎㅎ🤩

ㅎㅎ 스팀잇 가즈아!!!
꾸준히해야겠어요 뉴비의마음으로 ㅜㅜ

우부님은 저와 함께 끝까지 가시는거죠?~🤠

오~~ 그동안 많은 수입을 거두셨군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양목님! 아직 한참 부족한 뉴비일 뿐입니다!~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하다보면 답이 나오기 마련인듯 합니다^^

맞아요! 모 티비 광고에서도 말을 하더라구요!

“꾸준한게 실력이다”

라구요ㅎㅎ
반가워요 파라밀님!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잘보고갑니다 ㅎㅎ 저도 처음 시작할 때 0.몇달러 찍혔을적이 생각나네요 ㅎㅎ

그렇죠?ㅎㅎ 함께 열심히 해봐요!~🤠

맞아요. 포스팅이 돈이 되는 곳은 거의 없는데 다들 열심히 해요!

저도 네X버블로그 약 2년 정도 하다가 최적화 안돼서 포기했어요..😭

스팀잇은 혁명이에요..🤔

팔로우 부자 긍정맨 ㅋㅋㅋ

형님ㅋㅋ 잘지내시죠?🤠
전업스티미언으로 전향했어요ㅋㅋㅋ

추카추카 하루에 2포스팅 기대할게 ㅋㅋㅋ

그건.. 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
하나 포스팅하는데도 2시간이 넘게걸려요..
따로 준비하는 것들도 있고해서 요즘 너무 바빠요..
회사다닐 때보다 더바쁜듯..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