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로젝트 준비 및 일상(?)

in #kr6 years ago

chris'wardrobe.jpg


S T E E M I T
By Chris







남산을 바라보며, 2018




아침.. 아니 아점쯤이나 되겠네요. 해가 이미 중천에 떠 있는 오후 눈이 번뜩 떠졌어요. 늦잠은 잤지만 눈이 떠지면 바로 활동을 시작해요. 딱히 계획이 있는 건 아니지만 성격이 그래요ㅎㅎ

오늘은 두번째로 계획하고 있는 소소한 프로젝트 업체 선정을 위해 이곳저곳 다녀볼 예정이라서, 늦게 일어 났지만 간단하게 브런치(라고 하기는 좀 조촐한 간식정도?)를 가볍게 먹고 무지 더울 것을 예상하여 아주 편한 복장으로 집을 나섰어요.

역시나 날씨는 무지 더우며 습도는 하늘을 찌를 듯한 더위였죠..ㅎ 정말 여름이 왔군요.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 것은 함정..

동대문역사문화공원 근처의 업체에 방문하여 계약을 하고서는 남산을 바라보는데, 어릴 땐 자주 갔었는데 근 몇년 안갔던 것이 생각나더라구요. 조만간 가볼 듯 싶어요.ㅎㅎ




KakaoTalk_20180705_204443723.jpg
길고양이의 여름휴가, 2018




너무 더워 앉아서 조금 쉬고 있었는데 길고양이가 제 앞을 서성거리더니 결국 저렇게 누워있더라구요. 어렸을 적 1년정도 큰집에서 살았었는데, 큰집에서는 고양이를 2마리나 길러서 거의 제가 키우다 시피 했었어요.

그래서 고양이의 습성을 개인적으로 잘 안다고 생각하는데, 지금 저 고양이의 생각은

'빨리 먹을것 좀 줘봐, 그렇다고 내가 아쉽거나 그러는건 아니야~'

아마 이랬지 않나 싶어요..ㅎㅎ




KakaoTalk_20180705_204443871.jpg
할아버지간지, 2018




지하철을 타며 저는 사람들의 패션을 유심히 보는 편이에요. 맞은편에 앉은 할아버지가 너무 멋지셔서 몰래 도촬을..ㅎㅎㅎ 초상권이 있을 수 있으니 모자이크해드렸어요!

사실 할아버지의 안경과 수염까지 나와줘야 완벽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저 연청데님과 검은구두(광은 센스) 그리고 사진상으론 잘안보이지만 네이비 도트양말이 정말 맘에들었거든요. 그옆에 베이지 가방까지요.

저도 할아버지가 된다면 저렇게 멋지게 하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아마 일본 할아버지이지 않나 싶었어요..ㅎㅎ(풍기는 이미지가)






KakaoTalk_20180705_204443530.jpg
어느덧 저녁, 2018




집에 돌아오니 어느덧 해가 다 져버렸네요. 그럴 만도하죠. 일어났을때 이미 해가 중천이었으니. 하지만 저의 하루는 이제 시작(?)이니..ㅎㅎㅎ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_<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Sort:  

Hi Passing by And Upvoted you :) !
:
“The slope contains many wonders not found at the summit.” ====> Marty Rubin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Make your new account before asking me!

무슨 프로젝트인지 모르겠지만 잘 행하셨으면 하고
고양이의 자태를 보니 충분히 님과 같은 생각이 들만하다고 생각하며
젠틀한 분이라는걸 사진으로도 느낄수 있었네요 ㅎㅎ

하핳 방문 감사드려요 신도자님!~🤠

눈 뜨고 곧장 움직이신다니 대단하신데요..!! 반성해야겠습니다.

아니에요.. 이미 늦게 일어난거부터가 게으름뱅이 인증이에요..😭

사진에서 더위가 느껴지네요 ㅎ 그나저나 고양이 넘 귀엽습니다 ㅎㅎㅎ

길냥이들 정말 귀여워욯ㅎㅎ

저두 사진보다가 할아버지패션이 좀 있다 싶었더니 같은 생각이셨군요~! 스팀티를 구매하지못해 좀 서운했어요~! 겟해야겠어요 ㅎㅎ

언제든지요!~🤠

저도 지나가다 멋진 어르신들을 보면 뒷모습까지도 유심히 보는 경향이,,,ㅎㅎ새로운 프로젝트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유독 어르신들이 저렇게 멋지게 하고 다니면 그런 클레식한 매력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봄봄님+_+

Congratulations @chris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Brazil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