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T E E M I T W A R D R O B E part 2] 스티미언을 위한 모자 제작 및 판매!

in #kr6 years ago (edited)

모자판매.jpg


S T E E M I T
By Chris





안녕하세요! +_+


많은 스티미언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져준 덕분에 첫번째 프로젝트인 스팀잇 티셔츠가 성공리에 판매가 되었어요!
(그래도 아직 소량 남아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 ^)


그래서!

크리스의 두번째 프로젝트인 모자를 직접 제작해 봤어요!
아니.. 이거 너무 예쁜거 아니에요? +_+



1. A b o u t C A P


이 모자는 면100% 소재로 제작됐으며, 클레식한 느낌을 내기 위해 워싱을 하여 제작한 모자에요!
(그래서 상품에 살짝 이염이 됐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것 마저도 느낌이 좋아요+_+)


상품의 색상은 총 4종류에요.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LuzT.jpg
Yellow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NGZr.jpg
Red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PClH.jpg
Navy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ROKJ.jpg
Black




Free 사이즈 이며 모자 뒤에 버클이 달려 있어서 누구나 자신에게 맞게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어요!+_+
저 조절하고 남은 끈을 모자 안쪽으로 집어 넣을 수도 있는데 저는 빼서 쓰는게 더 예쁜 것 같아서 빼서 쓰고 있어요~

정면 가운데에 있는 스팀잇 로고는 자수로 넣은거라서 더 예뻐요!~+_+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GgBH.jpg




2. L O O K B O O K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seZP.jpg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q2AN.jpg

Yellow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wURb.jpg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uroR.jpg

Red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kgwN.jpg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ni5H.jpg

Black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zWq5.jpg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C8PT.jpg

Navy






옷은 평소 케주얼하게 입고 모자로 포인트 주는 느낌으로 매치해봤어요~ 어느 옷에다 다 잘어울리게 색감도 예쁘고 클레식 하니 활용도가 아주 높을 것 같아요!~




  • 가격 : 17,000원 또는 13.5SBD (택배비포함, 현재업비트가격기준(1265원))
    스팀달러 결제시 원화가격에 맞춰 스팀달러가 변동 될 수 있어요~
  • 구매방법 : 스팀잇 채팅으로 구매의사 말해주기! 또는 오픈톡방에서 구매의사 말해주기!






[페이백 이벤트! +_+]
구매하신 모자를 후기로 포스팅을 남겨주시면 1SBD를 페이백 해드려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갑사합니다 오치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저 모자 자주쓰는데 진짜 이뿌네요..!!!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노랑이랑 빨강이가 품절이란 소식을 들었습니다 ㅠㅠ 또륵..

노랑이랑 빨강이 빠른소진이 됬기 때문에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이 많으면 추가 발주를 넣을 예정이에요!~

추가제작중이니 혹시 관심있으시면 톡주세요 그래퍼님~+_+

노랑이와 빨강이 중에 치열한 고민중입니다.. 으으

ㅎㅎ 언제든 문의주세요~

모자의 느낌이 좋긴한데.... 제가 대두라.... 이걸 쓰고 다닐수 있을지가.... ㅠㅠ

끈조절만 하면 누구나 다쓸 수 있어요! +_+

저.. 저도 작은편이 아니라서..ㄷㄷ

앗!너무 이쁜 모자네욥!스팀챗으로 말걸기!🙌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봄봄님!~ㅎㅎ

스팀챗 보냈어요!ㅎㅎㅎ

앗... 너무 예쁘다

느낌 아주 좋죠?~🤩

와 고퀄...👍 저 빨간색이요 :-)
스팀챗 갈께요 ☺️

우앗! 경아님! 저 빨강 엄청 고민하다가- 블랙으로 확정했는데!빨강도 너무 이쁘죱?!ㅎㅎ

빨강 벌써 품절이래요ㅠ 그래서 저는 블루 했어요ㅎㅎ

아쉽게도 빨강은 올리자마자..ㅠㅠ 그치만 내이비도 정말 예뻐요!🤩👍🏻

경아님 모자가 너무 인기가 많아서 전컬러 2차 제작했어요. 원래 빨강하시려다가 네이비 하셨는데, 혹시 생각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블루 오늘 받았어요!ㅎ 블루도 너무 예쁜걸요?
추가 제작품도 완판기원합니다!! :-)

받으셨군요!~ 감사합니다 경아님🤠

빈티지한 느낌이 맘에들어요! 널리 홍보!!

감사합니다 피기님!+_+ㅎㅎ

프리 사이즈인가요?
대두 라서요.. 크흠.. ㅠ 주룩...

프리에요! 뒤에 사이브 조절 버클이있어서 모두 착용 가능 하셔요!~🤠

바로 샀지 뭡니까!!! 기대하고 이쑵니다 +_+

감사합니다 피넛님! 내일 바로 직접 배송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