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공지사항을 만들어 주세요! (feat. 서버다운 대참사)

in #kr6 years ago

re.jpg


S T E E M I T
By Chris



아침부터 스팀잇의 서버상태가 불량이었어요. 전에도 이랬던 경우가 종종 있었죠. 노드에 무슨 문제가 있어서 수정하는 부분 동안 서버가 이렇게 다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아요.

정확히 테크니컬적으로는 왜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 뿐만이 아니라 스팀잇을 하는 많은 분들이 걱정이 아닐 수가 없을 거에요..

표면적으로는 100만이 넘는 회원이지만 결코 적은 수의 회원이자 투자자가 아니잖아요? 네드 및 많은 분들의 증인이 저의 이런 글을 보시게 될지 모르겠지만, 저도 소액 투자자로써 부탁드리고 싶어요.

"공지사항"

을 만들어주세요. 솔직히 어려운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예를들어

공지사항.jpg

이런식으로 우측 스팀잇 카테고리에 공지사항 카테고리를 추가해서 게시판 형식으로, 몇날 몇시 무슨무슨 사정으로 인하여 서버정검을 하겠다라고 귓뜸이라도 해주세요.
많은 스티미언들이 더 이상 불안해 할 필요도 없고 걱정하지 않고 더 많은 분들이 투자에 임하고 더 열심히 활동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부탁드립니다. 이부분은 스팀잇을 하면서 꼭 수정이 됐으면 하는 부분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저녁 보내시고 행복한 내일을 맞이해봅시다! >_<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Sort:  

오호! 트위터군요. 감사합니다.

윽.. 트위터에.. 스티잇이라는 좋은 플랙폼을 놔두고..😩

그러게요 스팀잇 소식을 스팀잇 밖에서 접해야 하고, 게다가 사건 전말을 증인인 clayop님이 별도로 글을 작성해서야 알게되는...

네 맞아요.. 예를 들면 이런거잖아요. 페이스북 서버가 터졌는데 페이스북 운영진이 인스타그램에 서버터진 공지 올린 것이 보기좋을리 없는 것 과 같은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저도 방금 클레이옵님 포스팅 보고 사건의 전말을 알았어요..ㄷㄷ

공감합니당 ㅠ.ㅠ!! 어제 넘 답답했어요 ㅠ.ㅠ

조치를 취해줄거라 믿어요..

공감공감!
옆집 크리스님 ㅋㅋ 만나뵈서 (물론 어색했지만~) 반가웠습니다.
민소매는 안하셔도 되요. 기본형이 우선이죠 ^^

만나서 반가웠어요 리플레이님!!🤠 다른 종류도 해볼까 지금 계속 고민중에 있어요!~ 다음에 또 뵈요!~

저는 처음 겪어서.. 털린줄..ㅠㅠ
네이버쳐보고 해도 안나오구요 답답하고 놀래서 혼났네요.

써니님 처음이시군요.. 종종 이런 사태가 일어나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았지만(적어도 지금까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부분에 있어서 걱정 하는지 운영진은 알려나 모르겠어요..😔

접속자체가 안되니까 공지사항은 이번일 같은 경우 의미가 없을거 같아요.. 미리 예고는 가능하겠죠^^

네.. 그래서 공지사항 게시판같은 것을 만들어서 미리 말을 해주면 전부는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게 말이에요.. 테크니컬하게 아주 어려운 부분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아직 베타라 배째라인듯요 ㅡ.ㅡ

제가 클레이옵님께도 직접 건의 드려봤으니 개선해 주시리라 믿어요!🤔

공감해요.
미리사전 공지를 띄우고 작업을 하던가 해야죠 !
그쵸!

원하는게 바로 그거 에요!🤠

공지사항란 생기는 것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

티셔츠 이벤트 참가하신분들
잘 받으셨나 모르겠네요

네! 세분 다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시안님!!👍🏻👍🏻

너무 자주 그러니 이젠 익숙해지려고 합니다.
정말 공지사항처럼 알려줄 수 있는 게 나오면 좋겠네요.

맞아요!! 앞으로도 이유도 모르고 이렇게 접속할 수 없는 상황이 자주 발생 한다면 신규 유입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치명적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왜 인지 어떤식으로 진행되었는지를 알려주는 창구가 필요함은 확실히 느꼈어요.

이건 꼭 블록체인이 아니어도 괜찮을텐데 말이죠.

맞아요 분명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