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생 이야기 (잡담 4) - 프리디펜스 연기

in #kr6 years ago

DQmQDCNHYQM5RFgNjPd42BVuz5DYAjULcAjk1jCLQ6woV8U.png

안녕하세요.

@chromium 입니다.

스티밋 로고도 바뀌었으니

마크도 새로 만들어야겠군요.


이제 한숨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이번 주에 예비 박사 졸업 심사가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외부 심사위원으로 오실 교수님들 섭외의 난항+일정의 촉박함 덕(?)에

겨울 방학 or 다음 학기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졸업 직전 2학기 연속으로 큰 시험이 남게 되었네요.

이번 주 금요일 바르셀로나 학회에 참가하러 출국합니다.

학회에 다녀오고 나서 슬슬 다시 포스팅들을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돌아오면 21일쯤 이니 또 연말 연시가 목전 입니다.

좋은 분들과 좋은 자리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71211_220408730.jpg

이거 써보고 싶었는데

돌아온 기념으로!!

Sort:  
@chromium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newbieji1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세상사 다 그런것 아닐까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바르셀로나 모습 포스팅해주세요 4 년전에 갔었는데 그립네요

캄 노우가서 바르샤 경기 직관도 하고 가우디 건축물 투어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정리해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축구의 나라(?) ㅋㅋㅋ 바르셀로나에 가는건가요 ㅋㅋㅋㅋ

ㅋㅋㅋ 사실 바르샤 팬은 아닙니다만 ㅎㅎㅎ

지금쯤 출국하셨겠네요.
잘 다녀오세요. :)

저는 석사 졸업생이라 외부심사위원 신경안쓰고 심사받았는데.. 박사가되면 연구 말고도 신경써야 될 일이 참 많은 것 같네요 ~ 바르셀로나에는 어떤 학회를 다녀오시나요??

IEAS 17 이라는 학회에 갑니다. 과학 기술 전분야에 대해 초록 지원받길래 큰 학회인줄 알았더니 아주 조촐한 학회가 될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