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떠나며

in #kr5 years ago

비비로 시작하는 사람의 글을 보았다.

나야 스팀잇 글도 자주 쓰지 않고 눈팅만 주로 하는 편이었지만 의욕이 확 꺽인다.

인터넷에서 퍼온 글을 그대로 올리는데 보상이 20불이 넘는다.
글이야 주관적이니 내가 보기엔 별로거나 관심없는 글이 보상을 많이 받는 것은 얼마든지 이해를 한다.

그런데 퍼온 글로? 허락이나 받고 퍼올까? 절대 아니리라는데에 내 남은 스팀을 다 매직다이스에 건다.

거기에 또 보팅이라도 받고 싶어서인지는 몰라도 댓글달면서 재밌네 뭐네 하는 사람들은 또 뭔가?
보는 눈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알면서 그거 몇십원 몇백원 받겠다고 아부들인지.

이게 스팀잇의 현주소ㅋㅋㅋㅋㅋ

저런 표절 복붙 작가들에게 보상이 가는 이상 스팀의 미래는 없다.

뭐? 프루프오브브레인? 염병 웃기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Sort:  

Hello @cicada3303!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적폐 오브 브레인

Your PRIVATE POSTING KEY has been compromised. Any malicious person can POST, COMMENT, or VOTE from your account. Please change your MASTER PASSWORD as soon as possibl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