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 으로 놀러 오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

서북각루에서 바라보는 저녁 노을 풍경입니다..
KakaoTalk_Moim_4AXyOHqcBty2OX6RZTcnQyAyft6LHI.jpg
정조대왕의 효심의 고장 수원 화성으로 놀러 오세요.
KakaoTalk_Moim_4AXyOHqcBty2OX6RZTcnQyAyfsX8Yy.jpg

Sort:  

와 멋지네요 아이랑 같이 가도 참 좋겠네요 ^^

아이들과 수원화성으로 놀러 오세요..

창용문이군요! 역시 수원은 좋은 곳입니다

네 살기 좋은 곳이죠

"안녕하세요^^cjh님 즐거운주말밤 보내시고계신가요~ 오늘은 늦은밤 댓글남기네요~ 고등학교때 놀러갔던거 기억나느데 ... 화성이 이렇게 이쁜곳이었나요?>
아니면 cjh님의 사진능력??????
저는 오늘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버스킹을 했답니다.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놨으니 심심하실때 한번 보고가세요~
즐거운밤 되시고 연휴 잘보내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영상 잘받습니다.

영광입니다!

올 초가을쯤, 우연히 밤에 들러봤어요. 수원화성.
생각보다 크고 운치있어서 나들이 또는 산책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 됐어요~
눈이 오는 날 가봐도 더 멋질 것 같아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네 눈내리는 날은 더욱 운치 있지요. 수원화성에 놀러오세요.

눈 내리는 날 카일의 한끼줍쇼로 한번...? ㅋㅋㅋ
눈 내리는 날, 수원화성 어딘가에서 뵙겠습니다 라며....(그리고 cjh님은 나타나지 않으셨다...머 이런 후기 ㅋㅋㅋ)

근처에 살면서도 한번도 제대로 구경해보지 못했네요. 노을이 참 예쁜데 눈이와도 좋을것 같아요.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네 저도 그렇습니다. 행복한 성탄절되세요.

Congratulations @cj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수원화성'
이름만 알고 있는 곳이네요.

따뜻한 날에 방문해 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봄날에 꼭 놀러오세요.

새로운 포스팅이 있을까 해서왔는데 아직 안올리셨네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화성 넘이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