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만들기 홍대ㅎㅅ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js13입니당.

비가올것같지만,

딸미술끝나기를 기다리고.,

학교앞에서 받은 부채들고 갑니당ㅎㅎ

부채소지시 음료1잔 무료 또는 10%할인 써있었어요오

externalFile(33).jpg

그렇게 도착했습니당ㅎㅎ

케이스도 같이판매하나봅니당
externalFile(27).jpg

신난딸ㅎㅎ

externalFile(28).jpg

externalFile(29).jpg

가지고왔어욤ㅎㅎ

꾸미기재료는 리필이안되고 딱한번만 담을수있고,

슬라임은 종류가두가지?잇엇지만

초보니,작은용량부터ㅎㅎ

externalFile(30).jpg
externalFile(31).jpgexternalFile(32).jpg

열심히 만드느라 보지도않다가,

슬라임 보여달라하니 보여줄때찰칵.

둘째공주는 기분이좋은가봅니당ㅎㅎ

즐거운 시간보내고 왔습니다아

Sort:  

슬라임 만들기가 있군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ㅎ

네진짜좋은시간이었습니당ㅎㅎ

아이고....둘째 넘 귀여워용 ㅋㅋㅋ

ㅎㅎㅎ예쁘게봐주셔서감사합니당♥

후후 별말씀을용

ㅎㅎ더위조심하셔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슬라임 만들기.. 우와 저도 해보고 싶어요.
슬라임 갖고 싶어서.. 아무거나 사서 해봤는데
별로 안 좋은건.. 손이 끈적이고..별로 더라구요ㅠ

끈적이지않게하는 액체도 같이 주시더라구용! 첨엔다끈적거리닌봐용ㅎㅎ

둘ㅉ ㅐ 공주님 정말 기분이 좋았나 봐요,,, 웃는 모습이 천사가 따로 없네요

ㅎㅅㅎ고맙습니당
태어난날도. 10월04일 , 천사가따로없다생각하는부모의콩깍지요ㅎㅎ

Congratulations @cjs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맨마지막 둘째아가 너무 귀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