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열무 국수? 김치냉칼국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js13입니당ㅎ

날이 나날이 갈수록 더워지네요..

열무는아니고, 총각김치의 꽁무니들이 많이남아서

그걸로 어떤걸 만들까 하다가ㅎㅎ

열무국수처럼 먹어보자!

시원하게!

다짐을하고 주방으로 갔네요 요새입덧이 더 활성화되서

주방에 있는 세제도 한번 쓰지도 못하는데ㅠㅠ

왠일인지ㅎㅅㅎ

육수를먼저 만들었어요ㅎㅎ

물6컵, 간장2컵, 다진마늘1스푼, 설탕2스푼, 식초반컵

백선생님의 레시피 단짠단짠ㅎㅎㅎㅎ
externalFile(1).jpg

근데ㅋㅋㅋ소면이 잇는줄알앗는데 없는거잇죠

에휴

애들을데리고가기엔 이미 신랑이 집앞,...

전 그냥 칼국수면으로 삶앗습니다

오 그래도 시원함은 살아있어서

입맛은 확돌더라구요~^~^

Sort:  

와아 비주얼은 열무국수 같은데요 ㅎㅎ
칼국수면으로 만든 국수도 맛있겠네요!

헤헤 고맙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감사해요 :)

오히려 얇은 소면보다 두께감 있는 칼국수가 훨씬 맛일것 같기도 하네요
소면이외에 다른면을 넣어 만들어 먹어보지 않았지만
시도해볼만 할것 같아요~

저도첨인데...나쁘진않았어용ㅎㅎ

얇은 소면도 맛있긴하지만 칼국수면이 토톰해서
식감이 나쁘진않을듯해요 ㅎㅎ요즘 날도 더운데 호로록하면
머리에서 발끝까지 시원할듯해요!

어머표현한번진짜!넘 잘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81.24
ETH 3034.3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