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각나들잉

in #kr6 years ago

externalFile(1).JPG

임진각을 다녀왔어요!

날도 딱이죠
조금은 덥ㄱㅣ도 하고요

externalFile(2).JPGexternalFile(3).JPGexternalFile(4).JPGexternalFile(5).JPG

신난 우리딸ㅎㅎ
전 진짜 임진각이너무좋아요ㅠㅠ
지나가다가 카페안녕이라는
곳도 들렸어요

가격이 다소 사악한듯 하지만
배가고프므로.. 평화랜드가고싶었는데ㅜㅜ
시간이 넘 촉박해서 못다ㄴㅕ왔어요ㅠㅠ
다음을 기약하며~^^

externalFile(6).JPG

아기띠만 가지고온엄마는..
유모차대여를 기대해봤는데
어머나 , 있지뭐예요
갑자기온거라 유모차도놓고 왔었는데ㅠㅠ
근데 시간에 얼마 이리받더라구요

externalFile(7).JPG

큰딸아이는 자전거대여소에서 자전거도
빌려탔어요,

많이좋아진 느낌입니당ㅠㅠ
헬멧은 사이즈맞는걸로
직접 쓰는거더라구요

잘 놀다왔네요 ㅎㅎ

Sort:  

임진각 저도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잔디가 많아서 아이들 놀기도 좋고요

그러게요ㅎㅎ애들보다제가더좋아하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늘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