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게 땡기는 날, 틈새라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js13입니당ㅎㅅㅎ

갑자기 매운게 땡긴다는신랑이네요~~^-----^

봉지에 있는 틈새라면만 알고있었는데ㅎㅎ

틈새라면 집이 있는건 저만모르고 있었나요..?ㅎㅎ

크아 빨계떡과, 빨부대 ㅎㅎ나왔네용

externalFile(40).jpg

빨계떡에는 계란이 들어있는데.전 햄을 추가했습니당ㅎㅎ

중간맛을 먹었구요

신랑은 매운맛을 크아 진짜맵더라구요

순한맛은..그냥 신라면정도라고 하네요~

externalFile(41).jpg

쿨피스 다먹은거ㅋㅋ

접어놨더니 그새 관심갖는 딸랑구ㅎㅎ

학교에가있는 첫째한테는 비,밀:)

즐거운 하루네요

상호 : 틈새라면 창전점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48-1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4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ㅠㅠ 맛나버려요ㅎㅎ

아직 틈새라면 집이 있군요.
하긴 인기가 많아서 봉지라면으로도 나온거겠죠 ㅎㅎ
저도 오랜만에 틈새라면 집에서 땀좀 흘려봐야겠어요.
위치 검색하러갑니다. ㅎㅎ

ㅎㅎㅎㅎㅎㅎ항상고맙습니다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