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줍쇼]업빗으로 보낸 나의 스달을 찾고 싶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싸이금입니다.

이런 포스팅을 올려보는 게 처음이네요.

업빗으로 스달 입출금이 가능하신 건 모두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opsteemit 에 스달이 조금 쌓여서 파워업을 시켜주려고 업빗으로 송금을 했습니다. 이전에도 업빗으로 송금해본 적이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송금을 했죠.

1.png

보내고 나서 몇분이면 입금이 되어야 하는데... 들어오질 않더군요.

이건 제 업빗 스달 계좌입니다.

2.png

틀린곳은 없어 보입니다만... ㅜㅜ

혹시나 싶어 @myupbit 지갑에 가서 확인을 해보았지만 제가 보낸 스달 내역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업빗에 카톡으로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3.png

업비트 상담자는 스달을 거래소가 아닌 스팀잇에서 보내는 걸 이해 못하는 거 같구요. 그리고 steemd 에 들어가서 혹시 txid 가 있을까 해서 찾아보았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혹시 도움 주실 분이 계실까요? 도와줍쇼~.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

TXID 맞네요. ^^;

헉... 그런거군요 ;ㅁ;

위에 크게 쓰여진건 보지도 않고, 아래에서만 찾아봤네요 ㅋ

upbit에 받은 내역이 있으니 그걸 송부하시면 알지 않을까요?

image.png

@truonot 님 이거 볼 수 있는 주소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https://steemit.com/@myupbit/transfers

clark님처럼 myupbit도 steemit 계정이 있고... 그 계정의 지갑 내역입니다. :)
위 캡쳐는 busy.org였고. 위 링크는 steemit 입니다.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래의 캡쳐 화면과 같이 @myupbit에 정상적으로 그저께 입금되었습니다. 현재 업비트에서 제공하는 메모정보랑 주소가 같은지 확인해 보시고 만약 틀리게 입력안하셨다면 아래의 캡쳐본 제출하셔서 업비트에 항의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송금 내역.png

추가로 보내신 Txid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https://steemd.com/tx/9fc81ea8a6c7b7ced6b60e98bb8c22a4c2d3528f

transaction_id 9fc81ea8a6c7b7ced6b60e98bb8c22a4c2d3528f

이렇게까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싸이금님, 흠 이상하네요 계정 메모 정확히 기로하신 듯 한데요..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요 바로 들어가던데요.. 저도 혹시나 한번 원인을 찾아볼께요.. 이상하네요..

메모도 똑같고 계정명도 제대로 입력됬는데 이상하네요. 무슨문제가있는걸까요..

헉..이런 경우도 있네요..

아직 송금을 안해봐서 도움은 드릴수 없지만..가슴이 철컹하시겠어용..txid인지 exid인지 꼭 찾길 바랍니다!

exid 는 무엇...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88.03
ETH 2952.8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