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름엔 역시 바다가 최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내친김에 주말을 이용해 포항에 있는 이모집으로 휴가들 다녀왔습니다. 유년기 시절 여름 휴가철엔 항상 가족과 함께 매년 포항에서의 추억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시간이 흘러 제가 가정을 이루고 저와 꼭 닮은 주니어를 데리고 그곳을 찾아갑니다 ㅎㅎ 이제는 어릴 적 기억 속에 계시던 이모님의 모습과는 많이 다르게 세월에 못 이겨 할머니가 다 된 모습이지만 언제나 만나면 밝게 반겨 주시는 모습에 가슴 한켠이 왜 아릿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주 중에 그렇게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니 하필 지금 이 순간~ 날씨가 흐려지는 건지 꼭 군대 있을 쩍 5월에도 주말만 되면 눈이 내리던 기억이 나네요 ㅠ(강원도 인제에서 근무를 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날씨에도 굴하지 않고 바다와 교감을 위해 입수를 합니다 ( 스노클링을 좋아해 성게, 굴, 낚지, 해삼 등등 사냥하는 걸 좋아합니다 ㅎㅎ ) 악!!! 타이타닉을 연상케 합니다 물이 얼음장이네요 ㅠㅠ 너무!! 추워요 아침 출발 전만 해도 제가 사는 곳엔 비가 추적추적 내려 걱정을 하며 통화를 하는데 " 여기 낮에 얼마나 더울라 카는 가 물 안개가 자욱하다 퍼뜩 온 나" 이 말에 눈곱도 안 땐 체 갔는데 가는 길 동안 비가 제 차를 따라오는 겁니다... 앞은 밝은 게 보이는데 제가 가는 길 위엔 소낙비가 저를 따라 이곳 포항까지 따라왔네요 ㅎㅎ


아들 녀석은 무서운지 자기는 안 들어가고 저보고 자꾸 깊은 곳으로 들어가 보랍니다 (머지 이녀석...-_-) 아빠도 춥거든ㅋ

물놀이를 하고 저녁 준비하는 동안 막간을 이용해 아들과 동내 드라이브도 하고요

저녁을 먹고 안줏감을 찾아 사냥한 꽃게를 튀겨 맥주 안주 삼아 먹었습니다 맛은 so~~~good 특히 큰 녀석이 살이 꽉 차있었는데 맛이 기가 막히네요 ㅎㅎ 튀기는 소리 한번 감상해 보시죠// 게 튀김을 안주 삼아 맥주 한 잔을 하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아침 댓바람 부터 아빠~아빠 노래를 불러 눈을 떠보니 새끼게를 만지작 만지작 좋아 하네요 ^^

아침 해가 뜨고 스노클링을 하러 다시 입수했다가 너~~~무 추워서 모닥불을 피우고 염통과 소시지를 구워서 맥주로 아침을 대신했습니다. 아직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는 물이 많이 차네요 이모가 말씀하시길 태풍이 한번 와서 물을 뒤집어 줘야 한다는데 7월 말 이 되면 더위에 이기지 못하고 물 온도가 조금은 올라가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물놀이 안전에 유념하시고 즐거운 휴가 즐기시길 바랍니다 ^^

Sort:  

Great funny CAR ! hahaha @classic-sopoom

ㅎㅎ 아이와 좋은 추억 만드셨네요 물이 좀만 안차가웠더라면 물놀이도 실컷하고 스노쿨링도 하시고 했을텐데 아쉽네요 포항은 안가 봤지만 가보고 싶네요!!^^

아직 물이 많이 차네요 ㅎㅎㅎ 올여름 포항으로 여행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물놀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ㅎㅎㅎ즐거워 보입니다!!

찬기님 반갑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ㅎㅎ

아이들과의 즐거운시간과
와 ... 마지막 염통에 소시지에 맥주가 눈에 띄네요 ..

염통 물리도록 먹었답니다...ㅎㅎ

아이와 좋은 추억 가졌네요. 좋은 아빠 ~~~
다음엔 포항 오실 때 영덕도 좋으니 여행 오십시오

감사합니다
영덕가면 뵐 수 있는건가요ㅎㅎ

정말 재밌어 보입니다! 가족이 행복해 보입니다.

여름엔 바닷가에서 살고픕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멋진 한식하우스님

보기만 해도 힐링되네요~ ^^

싸이금님 댓글 확인이 늦었습니다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579.63
ETH 3731.9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