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신 놓을뻔 했던 일...

in #kr6 years ago

252C29D5-771B-4FE7-B852-7A93E91B837B.jpeg

안녕하세요 클래스룸입니다~

오늘 좀 난처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눈 앞이 뿌옇더군요..

상황은 이렇습니다

급하게 배달가야하는 치과 환자의 보철물

1시간안에 그 물건을 치과에 가져다 줘야하는것이 제 임무였죠.

그런데.. 제가 일하던 공간에서 치과까지의 거리는 대중교통으로 1시간 20분 거리...

꼭 1시간 안에 가기보단 최대한 빨리가서 환자분이 기다리지 않게 하는것이 최종목표

출발 30분 경과하니 전화기가 불이나더군요.

제 직장과 치과에서 양쪽 모두 어디게시냐, 최대한 빨리 부탁드린다, 환자분이 2시간 기다려서 컴플레인이 장난아니다...

부랴부랴 뛰어다니며 1시간 10분정도 걸려서 도착.

치과의 관계자 분들은 저에게 와서 환자분께 사과하라고 하더군요 ..

환자는 젊은 여성분
오래 기다려서 표정이 많이 안좋더군요...

오래 기다리셨죠...? 죄송해요

... 말없이 째려보시더군요 한손으론 깨톡을 하시면서...

엄청 까칠해 보여서 여기서 순간 쫄았습니다...

잘못 말하면 나도 짤릴꺼 같은 느낌...?

가득이나 빨리오려고 10분 정도 뛰어들어와서 숨도차고 건네주고 오기만 하면 되는지 알다 사과하라니!!

순간 뇌 정지...

정신차리자!!! 날라가던 정신 겨우 붙잡고...

저희가 이거 만드는 사람인데... 환자님 것 신경을 너무 많이 써서 만드느라 .. 이렇게 늦게 됬습니다..

말하니 표정이 좀 풀어지더군요.. 물론 대답은 하지 않지만 째려보진 않더군요..

불편하지 않으실 겁니다 오래 기다리셔서 죄송합니다

병원 관계자 분들도 그 환자의 컴플레인을 받느라 많이 힘드셨을텐데 ,

끝은 그래도 잘 마무리 하고 왓습니다..

제가 저지른 실수는 아니지만 나중에 제가 책임진 일에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

좋은 경험 한 것 같네요~.~

Sort:  

아고 고생하셨네요 ㅠㅠㅠㅠㅠ

ㅜ ㅜ 내일은 무탈하길 빌며 잠드려고요 ㅎㅎ

순발력을 발휘해 잘 넘어가셨네요. 그래도 억울하셨겠어요,,ㅜ

좀 억울했지만 제 회사를 위한거니까 그러려니 넘겼네요 ㅎㅎ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ㅎ

침착하게 잘 말씀하셨네요... 저같으면 눈물이 났을거같아요 ㅠ ㅠ 뭔가 속상하기도하고, 막 정신없이 뛰어오면서 상상했을 상황이 아니라ㅠㅠ

그죠 너무 놀랬습니다 저도 ㅜ ㅜ 그래도 잘넘긴것 같아 다행입니다

꽤 난처한 상황이였겠네요. 기다리는 사람도 2시간 넘게 기다리고 병원도 컴플레인때문에 난감하고 배달가신 Classroom님도 물건을 주면서 난감하고.... 오늘은 힘드셨으니 내일은 좋은 일 있을 겁니다. ㅎ

내일은 좋은 일이 있을거라니 정말 기분좋네요 ㅎㅎ 말씀 감사해요!!

아이고 오늘 정말 힘든 하루를 보내셨네요.
클래스룸님의 입장도 손님의 입장도 모두 이해가 가니.. 더 환장하겠네요.
그나저나 그 치과는 좀 좀.. 그렇네요.. 아무리 그래도 자기 선에서 알아서 사과하고 처리해야지... 사과를 시키다니..
오늘 수고많으셨습니다. 두 다리 쭉 뻗고 편한 밤되세요!

많이 신경안쓰고 넘어가려구요!! 좋은 경험 했다손 치지요~.~ 길마님도 편안한 목요일밤 되시길 .. 감사합니다 !!

누군가가 잘못했지만 그 책임은 @classroom이 다 뒤집어 쓰셨군요 ㅠㅜ 그래도 순간의 기지를 발휘하셔서 부드럽게 해결된거 같아 다행이네요.

그래도 잘 마무리 되어 다행이였습니다 ㅜ ㅜ

음...classroom님도 고생하시고, 병원 관계자분도 고생하시고,
환자분도 고생하셨겠지만.
그닥 이상적이진 않은 상황이네요.
저는 어머니가게 도우면서 가끔 배달도 가는데,
배달이 밀려서 좀 늦게도착할때도 손님들의 반응은 가지각색입니다.
배달을 취소해버리시는손님, 도착하자마자 불같이 화를내는손님.
하지만 가장 기억에남고 감사한 손님은 추운데 고생하셨다고,
따듯한 한마디 건네주시는 손님이었습니다.
환자분도 기다리시느라 힘드셨겠지만
힘들게 가져다주신 classroom님의 입장을 한번이라도
생각해주셨다면 조금더 자세가 부드러워졌겠지요?
힘든사회에 서로가 이해하며 수용하는 자세가 참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따듯한 말 한마디 괜찮다는 한마디 어려운게 아닌데... 듣는 사람은 참행복하죠.. ㅎㅎ

힝... 그래도 하늘님 잘못은 아닌데...
그래도 센스있는 말씀에 한번 놀라고 갑니다 ^^

후유... 아직도 아찔합니다 건물도 크고 복잡하여 이리저리 헤매다... 겨우 도착했어요

아이구 진짜 현명하고 센스있게 상황을 이겨내셨네요!ㅎㅎ
그런 지혜가 안좋은일을 기회로 만들 수도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오늘 하루는 별탈없이 잘 보내시고, 좋은 불금되세요^^

정말 정신 놓을뻔 했네요 ㅜ ㅜ 홍열님도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래요~~

때론 자신이 잘 못하지 않은 일에도 사과해야 할 때가 있는데 잘하셨네요.
잘 마무리하셨다니 좋네요.

억울하기도 했지만 그러려니 넘어가야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082.24
ETH 3475.61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