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왓! 반갑다 구권아~ / 오랜만이라 어색한 구 지폐

in #kr6 years ago (edited)

A1C8F8F9-490B-4853-9C84-DF1716C38394.jpeg

EE95F837-D785-4855-8C61-A91F554083E5.jpeg

안녕하세요 클래스룸 입니다 !!

오늘 오랜만에 예전 지폐를 보게 되었네요 ㅎㅎ 같이 식사를 하는데 일행중 한명의 지갑에 구권이 있더군여 ~.~

신권으로 바뀐지 얼마나 되었다고 낯설고 어색하게 느껴지는 구권이더군요

요즘 구권보기가 쉽지 않은데 딱보자마자 부자연스러울정도로 크고 불편해 보이더군요

또한

단순히 지폐가아닌 구권을 쓰던 시절

예전 학창시절 시절을 떠올리며 생각에 잠겨도 보고

시간이 참 빠르고 시간이 흐르는것에 아쉬워도 하고 앞으로 시간을 후회없이 써야겠다는 생각 들이 스쳐지나더군요 ㅎㅎ

여러분들은 이 구권을 보면 어떤생각이 드시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

Sort:  

이게구권이라고요 저는 몰랐어요 우리집에 한국 갈때 쓰고 남은돈이 .
많이 남아있거듣요 잘 보관해야지 ㅎㅎㅎㅎ

구권 정말 오랜만에 보내요...!! 구권도 가끔 보면 엄청 신기하던뎈ㅋㅋㅋ

구권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던걸 몰랐네요 ㅜ ㅜ 대답없어서 답답하셧죠 미안해요 ㅜㅜ

Congratulations @classroo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lassroo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