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스팀잇/ 첫 직장핑계에 놓고만 있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꾸벅) 클래스룸입니다

스팀잇을 쉬다

스팀잇과 함께 한 시간들 정말 즐겁고 스티미언 분들과 온 오프라인으로 활발한 친목과 소통을 목적으로 쉴틈없이 달려가던중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하게됬지요

취업하고도 많은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스티미언 분들이 십니다...

되려 저는 일에 치여살며 그 고마움과 함께 일상을 나누던 분들과 즐거움을 잊은채 살아가고있더군요 ㅜㅜ

일 핑계로 정말 오랫동안 포스팅을 미뤄온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더 미루다간 정말 스팀잇을 그만두게 될거 같단 두려움이 들어 이렇게 다짐을 써내려가 봅니다..

다시 힘내서 스티밋!!

저처럼 이런 핑계 저런 핑계로 글쓰는걸 미루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그러지마세요 더큰 후회로 돌아오니까요!!

이제 포스팅에 너무 부담 갖기 보단 보다 편한 마음으로 제 블로그 공간을 채워보려 합니다

앞서가는 스티미언 여러분 클래스룸 돌아왔어요 ~.~

잘 부탁드립니다ㅜ ㅜ

585D0279-161E-4E04-BB9D-9D802E2DDF6E.jpeg

Sort:  

늦었지만, 취업 축하드리고요~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헛 감사합니다 !!

어서오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다시 돌아오셨군요!! 취직하셔서 바쁜줄 알고 있었습니다!!!
어서오세요 ^_^

피넛님!! 오랜만에 다시뵙네요!!

많이 바쁘셨나봐요 ^^ 오랜만에 이렇게 보게되니 반갑네요 ^^ 즐거운 스팀잇 해요~

라나님.... 정신놓구 스팀잇도 놓구 지냈네요ㅜㅜ 너무 반갑습니다 ~~

아고 요새 바쁘신가 했어요~ ㅎㅎㅎ
반갑습니당! 잘 지내고 계신거죵?!?!?

희님... 정말 오랜만에 다시 뵈네여 ㅜ ㅜ 열심히 일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 다시 뵈니 너무 반갑습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786.95
ETH 3001.5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