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한국방을 만들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카톡 오픈채팅으로 만들었습니다. 익명방은 과도한 분란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 실명방으로 했습니다.
증인분들은 꼭 참여해주시고 다른 분들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GV7rPib

Sort:  

채팅방 아까 들어가긴했는데 한국시간으로 야심한 시간이라 인사는 따로 못드렸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론 그냥 익명방이 좀 더 낫지 않을까요? 누가누군지 진짜 구분이 안되어서 채팅방에 어느분 말씀처럼 오히려 실명계정으로 하니 익명방이네요ㅋㅋㅋ 아이디를 스팀잇 아이디로 맞추고 입장하지 않으면 강퇴되는 것으로 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엔토파즈가 채팅방을 그렇게 운영하더군요. 사칭을 대비하기 위해 이 글에 채팅방 입장했다는 글 쓰고 입장하기로 하고.

제가 오픈채팅 시스템을 잘 몰라서 이거 어차피 진짜 카톡 아이디 하나로 한개만 입장가능한거 아닌가요? 그러면 큰 문제가 없지 않을까 싶어서요. 제가 뭘 잘 모르고 건의드린 것일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아이디로 맞추면 좋긴한데 다른 사람 스팀잇 아이디 도용도 가능할 것 같긴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문제 때문에 위에 쓴대로 이글에 입장하겠다고 댓글단 사람만 허용하자고 한겁니다^^ 그러면 아이디판별이 가능하니까요. 감사합니다.

참여했습니다!

실명방 좋으네요 ㅎㅎ

참여는 했는데
카톡방 취지를 간단히 알려주세요

스팀잇 활동을 도와드리기도 하고 스팀잇에 문제가 있을 때 현황을 업데이트하기도 하며 원활하게 스팀잇을 하기 위함입니다~

엇 한국에 또다른 증인이 있었나요?!?

스팀헌트나 ayogom님 등 여럿 계십니다

핫라인이네요. 든든합니다 ^^

저도 입장해보았습니다. 실명방은 뭔가 했는데 오픈채팅에 익숙하지 않아서 이게 그냥 실명계정으로도 되는 것이었군요. 전 아이디를 스팀잇아이디로 맞게 세팅하라는줄ㅎㅎ 종종 구경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삿갓도 참여~~

입장했습니다!

저도 입장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