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 주저리]이번주도 잘보냈나요?

in #kr6 years ago

이번주의 마지막인 일요일날 어떤일을 하면서 보냈나요? 저는 미뤄왔던 운동을 다시미루고..
이제 이 포스팅 쓰고 진짜 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부모님을 뵈서(군복무중)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오늘은
스팀잇도 하고 야구도 보고 낮잠도 쿨쿨 오랜만에 자봤네요.
오늘은 스팀잇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해봤는데 그중 야구승리팀 맞추는 이벤트에 참가해봤답니다. 오늘은 꼭 한화가 이겨야된다는 생각을 담아서 참가했는데 우연히 찍었던 다름팀도 맞추면서
banguri님이 여신 이벤트에 담청되었네요.
ㅎㅎ 스달 2개감사합니다. 마지막 일요일 잘마무리 하시고 다음주도 좋은 주 되시길 바래요.

다음주는 5달만에 휴가가있는데 정말 기대되네요. 휴가때 더욱 소통 열심히 하려고합니다.

Sort:  

와 휴가~~ 많이 기다려지시겠어요~ 휴가때 할일 생각하면 신나시겠어요 ㅎㅎ

네 기분이 너무 좋네요 휴가가기전이 제일 설레네요.

휴가 부럽습니다.
재미있게 계획하셔서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예 감사합니다. 좋은주 보내세요.

한화팬이시군요!
이번시즌 한화 느낌 좋은것같아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진짜 이번시즌은 다른것같아요. 진짜루요!!

군복무 중이시군요. 오랜만의 휴가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Congratulations @clkcl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군 복무중이군요,,, 화이팅 하세요 우리나라 잘 지켜주세요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