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적는 가입인사 !!!

in #kr6 years ago (edited)

received_1963853416989414 (23).jpg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스팀잇은 사실 여느 분들의 경우처럼 저 역시도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
그리고 직접 투자를 하는 입장에서 진작 알고는 있었으나
여기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가 저와는 맞지 않아 팽개쳐두고 있었는데요

페이스북은 페이스북대로 천하제일 마케팅 대회
트위터는 트위터대로 아무말 대잔치
여타 커뮤니티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유저간 쌈박질;;

뭐 이런 저런 피로감에 찌든 상황에서
다시 이 곳의 글들을 둘러보니 참 좋더군요

뭐라 화려하게 수식을 하고 싶은데 잘 생각이 안 나네요 그냥 좋았습니다

유저분들의 문체나 서로 대하는 자세가 확실히 좀 젠틀한데 올드합니다
가장 최신의 기술과 흐름 한 복판에 서 있는 곳인데 올드하다라...

네 거기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눌러 앉을거구요ㅎㅎ


여기는 주로 우리 강아지 루띠의 앨범처럼 쓰는 목적이 가장 클 것 같구요
요 놈과 식구가 된 2016년 10월 부터의 사진들을
에피소드 생각나는대로 그냥 막 올릴 생각입니다

지금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쉬고 있습니다만,
본업이 음악하는 사람이니 관련된 게시글도 종종 올리곤 할 예정이구요
가끔 뭐 개똥철학같은거 무분별하게 발사하는 날도 있겠지요

무튼 잘 부탁드립니다 ㄲㄲ

Sort:  

안녕하세요! clubsunset님!
본업이 음악이시라니 관련글이 흥미로울 거 같습니다.
스팀잇에 눌러앉으셔서 많은 활동 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격한 환영인사 감사드립니다 헤헤
@code999 님은 프로필부터가 흡입력이 있으시네요
놀러가서 찬찬히 글도 보고 할게요

환영합니다 저도 방금 들어왔어요 팔로우하겠습니다^^

환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환영합니다. 전에 테스트 올리신 분이군요. 사진은 노얼 갤러거인가요?

[kr-pet 태그 큐레이션은 보팅 파워 회복을 위해 오늘 하루 쉬고, 이벤트 참여글과 댓글에 먼저 보팅할 예정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내용 참고하세요.]

반갑습니다 ~~
와 노엘 겔러거를 떠올리시다니 ㅋㅋㅋ 대단합니다
루띠한테 영광인 줄 알라고 전하겠습니다 상상도 못했는데
진짜 노엘 겔러거 같네요 듣고 보니 ㅋ

아직 뉴비라 어리버리하니 많이 배워가겠습니다

움? 사실 똑같진 않은데 그냥 해본 말이었어요. ㅋㅋ

아 제 프로필 사진 보고 말씀하신거였군요 ㅋㅋ
전 또 우리 강아지 더벅머리가 노엘겔러거 같다는 줄 어째 다 그놈이 그놈 같습니다

프로필에 있는 형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알 파치노 형님이에요
글고보니 저 사진도 노엘겔러거로 혼동할만 하네요 ㅋ

ㅋㅋㅋㅋㅋ넹 너무 젊을 때 사진인데다가 헤어나 옷도 좀.ㅋㅋㅋㅋ

스핏츠 사진 이쁘네요~~~~

이쁘기는 호두가 더 이쁜거 같아요 헤헤

Congratulations @clubsunse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반가워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시 올려주셔서 새벽에 감성 충만해졌네요

자주 왕래해요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좋은 정보 많이 올려주셨네요 찬찬히 읽어볼게요~~

환영합니다. 음악을 하신다니 무슨 음악을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반갑습니다~~지숙이 글 보고 많이 감동받았습니다
저는 연주자로 쭉 지내오다가 작,편곡으로 전직했어요ㅋ
EDM에 관심이 많네요

네~ 어떤 악기를 연주하셨나요?

베이스를 연주했어요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네~ 남편이 그룹사운드를 하고있고요 키보드 연주를 하고 있어요 ~~

오 키보디스트 멋있죠
저는 아무리 노력해도 다루기가 어려워서
건반악기하시는 분들 은 선망의 대상~

앞으로 좋은 내용 기대하겠습니다. ^^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헤헤
저도 @peopler 님처럼 트라우마에 정면승부 할 수 있는 그릇을 키우고 싶네요

느끼신 부분 그대로 저두 느끼고 있네요^^ 정말 좋은 곳이지요. 스팀잇안에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그쵸?이게 은근히 매력이 있네요 허헛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985.27
ETH 3098.4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