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My motto:

Listen, smile, agree, and then do whatever you were gonna do anyway.

아들에게 가르치기전에 저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제 보물창고 에버노트에 아빠의 조언 조용히 스크랩하고 있어요.
나중에 제 아들녀석들 크면 들려주고 싶어서요.
스크랩 해도 괜찮겠죠? ^^
좋은 글 늘 감사합니다.

20180504_1711_001.png

당연하죠. 즐거운 하루하루 되시고 제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Hello! Good article! I'm interested in the them of ICO and crypto-currency, I'll subscribe to your channel. I hope you will also like my content and reviews of the most profitable bounties and ICO, subscribe to me @toni.crypto
There will be a lot of interesting!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는 그냥 대충 사는데 뭔가 체계적인것 같네요. ㅎㅎㅎ 전 좋은 아빠되기로 방향만 정했어요^^

아직은 제가하는 이야기를 이해하기엔 어린 나이라서 크면 알려주고 싶은 것들을 미리미리 준비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글보다는 실천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좋은 아빠가 되도록 같이 노력해봐요. 댓글 감사합니다.

하루하루의 일상의 데이터 수집하여 빅데이터화 시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나의 행적 하나하나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 수집한 데이터로 자신에 대해 되돌아 볼 수 있고 수정 보안해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으니깐요

위에서 제안한 큰 그림을 그리고 나가는 방식 (Top down) 과 제안 주신 일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재를 돌아 보고 앞을 향해가는 방식(Bottom up) 이 합쳐진다면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으신 의견과 댓글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