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in #kr6 years ago (edited)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니다.
정말이지 어떤 분야에서든 이름을 날릴 만한 경지에 오른 사람은 그 분야가 무엇이든간에 찬사를 받아 마땅하다.

어제, 아니 오늘 이른 새벽 포르투갈과 스페인의 축구경기를 봤다.
어젯밤부터 세 경기를 내리 봤는데 가장 빅매치라 기대감도 가장 컸던 경기였다.

팀의 전력으로 보아서는 스페인이 이길 것으로 예상했었다.
우리나라 경기도 아닌데 미리 승패를 나름대로 진지하게 예상해본 이유는 최근 새로 알게 된 @banguri님의 월드컵경기 결과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차피 재미로 하는 이벤트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미리 승패를 예측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벤트에 댓글을 달기 직전까지 무승부를 적어야 하나 고민했던 건 호날두 때문이었다.
축구를 보다 보면 90분의 경기시간 동안 아무리 약팀이라도 찬스는 나오게 되어있지 않은가.
그런데 포르투갈이 스페인에 비해 그다지 심한 약팀도 아닌데다 호날두라는 걸출한 스타가 있으니 마음에 걸렸었다.

그래도 결국 스페인이 이길 거라 예상했지만 결과는 무승부였다.
무승부라 해도 실상은 호날두의 승리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공을 차기 전 호날두의 눈빛은 매서웠다.
호흡을 가다듬는 모습도 예사롭지 않아 보였다.
경기 내내 가끔씩 화면에 비춰지는 호날두의 모습은 마치 치열한 전장에 나선 전사와도 같았다.
예술과도 같다고 느껴졌던 스페인의 패스플레이는 전사 호날두로 인해 속수무책이었다.

무엇이든 진지하게 열중하는 사람의 모습 만큼 멋있는 건 없는 것 같다.
순간의 기회를 골로 연결시키기 위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을까.
지금까지 흘려왔을 호날두의 땀에 대해 경의를 표한다.

역시 세상은 허명을 전하지 않는 법이다.

Sort:  

정말 '슈퍼스타'라는 단어가 아깝지 않았던 명장면이었습니다. ㄷㄷ

그쵸. 짧은 순간 빛을 발한다는 게 쉬운 게 아닐텐데 말이죠.^^

날두형 인정!!

컨디션도 좋았던 거 같아요. 인정!

클라스는 변하지 않는것 같아요. 전 하이라이트만 봤네요^^

명불허전 클라스였어요. 재미있게 봤어요!^^

이번월드컵은 사실 우리나라 경기보단 이런 빅매치가 더 기대가 되요.ㅋㅋ

ㅎㅎㅎ맞아요. 대리만족 하면서 봐야죠 뭐.ㅋ

호트트릭 ㅋㅋ 아직 20대의 몸을 유지하는 호날두 정말 멋지죠 ㅎ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그것만으로도 멋진 거 같아요!ㅎㅎ

캬~~~역시 우리형 입니다.ㅋㅋ

이경기는 녹화된거라도 찾아서 꼭 봐야겠네요.

ㅎㅎ재미있게 본 경기였어요. 원래 골이 좀 들어가야 재미가 있잖아요.ㅎㅎ

한국전이 아니라 보지는 않았지만, 뉴스를 통해.. 호날두의 활약은 보았지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유독 그 날 컨디션이 좋았는지도 모르겠어요.ㅎㅎ

형 스파 커져서 풀보팅 쌔게 하고 간다!! ㅋㅋㅋㅋ

ㅋㅋㅋㅋ스파 더욱더 커져라!! 얍!!

챔스에서 몇년째 득점왕을 하는 선수가 어떤지 보여준 것 같습니다.
역시 ㅎㄷㄷ한 날두네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건 없는 거 같아요.
정말 ㅎㄷㄷ했어요.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