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약전쟁의 문제점

in #kr5 years ago

공격자 보니깐
1스팀 투자해서 즐기고 있는데 저렙 생산건물 올릴려고 몇일 모운 거 그냥 털려버리네요.
나뻐! 1스팀 투자 본전은 뽑은 것 같은데 성장을 못하네요.
6시간 쿨타임 마다 공격이 들어오니 이건 뭐 건물 올리기 너무 힘드네요.
그런데 문제는 비슷한 렙이 공격하는것이 아니라 부계정 가지고 있는 분들이 부계정으로 낮은 렙 스티미언 들 목록 보고 본계정으로 아디 적어 놨다가 공격 들어오네요.
보면 레벨이 맞지도 않는 사람들이 공격 들어옴!
저레벨 사람들 병력 적은 거 뻔히 알고 고레벨 스티미언들이 부계정으로 탐색했다가 아디공격들어오는 것은 참 답 없네요.
잔머리 약탈이 난무하네요.

Sort:  

죄... 죄성합니다..ㅠㅠ; 그거 아이디 적을 필요 없이 부계정으로 접속해서 목록화면
띄워놓고 본케로 접속해서 그대로 공격하면 됩니다-ㅅ-;;
근데 공격상대가 하도 없어서 그렇게 편법이 나올수밖에 없었죠.
그리고 원래는 낮은 렙 상대 공격은 패널티가 있는게 보통인데
이겜은 글쎄요. 제대로 각 잡고 설계했다기보단 1인 개발자 냄새가 풀풀 풍기는 기획이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