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 샘플코딩 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ㅎㅎ

오..

이 본문글과 그 댓글들에서는
개발자님들의 향기를 맡을수 있어 너무 좋군요..

부럽..

예 고맙습니다. 저도 능력있는 개발자가 되고 싶네요. ㅎㅎㅎ

이미 척척 개발하시는 능력자 이신데요..

혹시 저와 python 스팀 도구 하나 개발 해 보실 생각 있으신지요?

개발은 주로 제가 배우는 입장이겠지만,
수익 창출 방법 아이디어 제공하고,

필요시 약간의 금전 지원하고,
아이디어 소스 및 구현, 실행법 배우고, 지원받고,

개발성과는 각자 가지는 것으로 하고,

함께 운영한다면,
수익 창출시 적절하게 공동 분배하는 방법으로..

아이디어가 있고, 개발하고 싶은데,
혼자 해보려니, 시작이 하염없이 늦어져서,
공동개발이라도 일단 진행시켜 보고 싶네요..

예.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달 전만 해도 가능했을 것 같은데요. ^^;; 요즘은 갑자기 일이 몰려서 좀 힘들 것 같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돼서요. ㅎㅎㅎㅎ 그리고 할 수 있다고 해도 전 아직 스팀관련 개발은 해본적이 없어서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전 아직까지 개발이 완벽하지가 않아요. 좀더 관련 개발하신 경험이 많으신 분하고 진행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돼서요.'

아주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 일이야,
딴 분을 찾거나 쉬엄쉬엄 취미로 하면 되는 것이고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예. 고맙습니다. 관심있는 분 찾으면 연락 드릴게요. ^^ 암튼 도울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 협조하겠습니다. ㅎㅎㅎ

아.. 위에

'혹시 관심 있으신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는 그냥 일반적인 스팀인 들께 드린 내용이었는데,
명시하지 않아서,
@urobotics 님께 부탁드린 것처럼 보일수 있겠네요.

님도 대상인 일반적인 스팀인 에도 포함되니,
혹시 관심 있으신 분 있으면 소개 해 주시면 좋고요.

다만, 설렁설렁 지나다가 생각나시면, 알려주시고,
너무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당..
혼자서도 그냥 저냥 해 나가는 넘이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042.71
ETH 3175.4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