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카페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진정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페 여행자 @coffeenews입니다.
image

오늘 소개할 카페는 밀크티로 유명한 카페진정성입니다.

주소 :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image

밀크티 맛집답게 카페 입구에 밀크티병이 가득했습니다.

그런데 밀크티보다 먼저 놀란 건 어마어마한
카페의 규모와 그 규모를 뛰어넘도록 가득찬
사람들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매장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image

음료는 커피부터 밀크티까지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단연 최고는 밀크티골드!

image

밀크티와 아메리카노 + 브레드를 주문했습니다.

image

빵은 위에 앙버터가 올라가는 걸로!
저는 얼마전에야 앙버터의 의미를 알았어요.
앙금+버터! 그래서 앙버터^^

image

밀크티의 맛은 너무 달지도 않고 먹기 딱 좋았습니다.
엄청난 특별함이라기 보다는 익숙함에서 오는
편안함 같은. 아메리카노는 문안.

오히려 빵맛이 너무 좋아서 그 맛에 반하고 왔다는!

밀크티와 함께하는 달콤한 빵을 좋아하신다면
카페 진정성을 추천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와 너무 깔끔해보이는 카페네요~ 앙버터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요~ 빵순이 출동~!! 제 취향이네요~ 자주 소통해요~ 카페 구경하러 올께요~ 팔로,보팅하구 가요~^^

감사합니다~ 함께 자주 소통해요^^
맛있는 것들이 가득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진정성 인스타에서 자주 봤던 유명카페네요~ 집에서 좀 멀어서 아직 못가봤는데 꼭 가보고싶은 카페중 한곳이네요~ 앙버터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엄청 유명하다는 것을 가보고 실감하겠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주문하는 것도 오래 걸렸어요^^
오래 걸린만큼 맛있는 곳이니 기회 되시면 가보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여기 체인점이죠? 저는 다른 지점에 가보았는데, 그곳도 참 좋았었어요.

네~체인점이더라고요.
그리고 여기가 본점이요^^
본점답게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 다음에 다른 지점도 가보고 싶네요

체인점이군요! 근처에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앙버터가 올라간 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아는 분이 체인점도 맛있다고 알려주셨어요^^
기회가 되시면 들려보세요~! 식빵 위에 올라간 앙버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우와~~~~!!!! 출동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