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쓰는 일상 글, 노로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

in #kr6 years ago

sunset.png

@leesol님이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offeenut 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출석부를 제외한 포스팅을 참 오래 쉬었는데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나 합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월, 화, 수 신나게 여행을 다녀왔는데, 도중에 먹은 무언가에 문제가 있었는지 노로 바이러스에 제대로 걸렸습니다. 모듬 회와 각종 스끼다시, 회덮밥, 게 등 해산물을 워낙 많이 먹어서 어떤 음식이 문제였는지도 정확히 모르겠네요.

잠복기 덕분에(?) 여행은 잘 마무리하고 와서.. 홀로 집에 하루종일 누워 버티고 있습니다. 36시간을 잠, 수분보충, 화장실만 반복하다가 제대로 깨어난 지 5시간 정도 되었네요.. 아직 식욕도 없고 머리도 아프고 적당히 깨어있다가 다시 잠에 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정확히 3년 전 설연휴 직전에도 노로 바이러스에 걸려 설연휴를 꼬박 누워있었는데, 같은 일이 똑같이 반복되네요.ㅠㅠ 노로 바이러스 검색해보니 평창 올림픽 참가 선수들도 걸렸다던데.. 모두 해산물은 꼭꼭 조심하고 드시길...!

즐거운 연휴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sunshineyaya7님 손글씨 감사합니다. 😊

Sort:  

ㅠㅠ 명절에 몸이 아프시다니 지금은 좀 어떠신가요?!

다행히 어제 보단 많이 나아진 것 같습니다. :-)

어휴!!! 해산물에 의한 노로 바이러스 아주 지독한 놈이지요
푹 쉬시며 속히 건강 회복하시길 빌어요

고생스럽겠습니다.
어서 빨리 회복하셔서 건강하게 활동하기를 바랍니다.

몸조리 잘하세요 ㅠㅠ
몸에 저항력이 낮아져서 그럴수도 있으니...푹 쉬시고 어여 쾌유하시길!!!

노로바이러스가 유행이라 저도 날 음식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ㅠㅠ
어서 회복되시길!!

노로바이러스 조심하셔야하는데ㅠ
고생하시고있군요ㅠ빨리나으세요!

오랜만의 일상글 반갑습니다^^
그냥 잘쉬면 낫는 병인가요??
빨리 완쾌하시길 바랄게요ㅠㅠ
저도 요즘 회를 많이 먹고 있는데
걱정이 됩니다..

네이버에 따르면 2~4일이면 자연치유 된다네요.ㅎㅎ
지난 번엔 병원도 가고 했는데 이번엔 그냥 집에 누워 쉬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론 회보다 스끼다시류가 위험한 것 같습니다.. 탈 없으시길!

그래도 거의 다 나으셨나보네요. 다행힙니다.
역시 해산물은 조심해야겠습니다 ㅠㅠ

어머나 얼마나 힘드실까요~
명절인데 고생많으시겠네요
지금은 괜찮으신지~~

노로 바이러스 정말 힘들고 고생하던데 콘일이네요.
푹 쉬시고 얼른 완쾌되시길 바랍니다.
연휴에 아프면 정말 더 슬프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