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핫한 듀랑고를 해 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코인글만 쓰다가 다른 글을 오랫만에 써 봅니다.

요새 듀랑고가 핫하죠ㅋㅋㅋ
좋은 의미로도 인기있지만,,,, 오류의 땅 듀랑고라고도 불리죠...

일단 3일째 느낀 점은 게임은 진짜 재미있다는 겁니다 ㅋㅋㅋㅋ

게임 내용을 한 줄로 요약하자면...
원시시대 워프 야생 생존기?

정말 중독성 있네요....
넥슨이 게임운영만 제대로 해준다면야.... 흥할 듯 합니다.

ps. "부동산 갑부"길드에서 주부, 디자이너, 농부 등 함께 커나갈 부족원 모집합니다.
특히 주부, 디자이거 급구입니다. ㅎㅎ

Sort:  

넥슨이라서... 걱정되네요. 한 두번이 아니라서 ㅡㅡ

게임은 정말 재미있는데 운영사땜에 망했다는 말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듀랑고.. 요즘 가르치는 학생들이 선생님 듀랑고 해봤냐고 물어 보던데 이거 였군요 ㅎㅎ ㅋㅋ 저는 듀랑고 하면 데낄라 밖에 생각 안난다는 ㅋㅋ 혹시 듀량고 데낄라 아시나요 ?.?

ㅋㅋ 이름만 들어봤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하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52.39
ETH 2904.8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