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새롭게 가입했습니다!!! (스팀파워업 주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ollector999 입니다.

약 1달간의 조사와 눈팅을 끝내고...
스팀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마음만먹으면 잘안되고 현질을 해야 결심이 설것같아..

남자답게 일단 질렀습니다 ㅋㅋ ㅋ
이로써 스티밋은 제 포트폴리오의 가장 큰 포션을 차지하게 되었네요ㅋㅋ
(으악ㅋㅋ 아 이 밀려드는 속쓰림..ㅋㅋㅋ)

저의 닉네임은 '콜렉터'입니다

'콜렉터'는 셀레스티얼의 시체로 이뤄진 우주 광산 '노웨어(Knowhere)'에
자신의 수집품 보관소를 차려놓고,엄청난 수집욕을 가지고
우주 곳곳에 있는 신비한 물건과 생물을 모으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저 또한 여러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수집하는것이
취미인 저와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했기때문에 이러한 닉네임을 지었습니다!!

저는 일명 '공돌이(엔지니어)'입니다.
어릴때부터 무언가 파고들어 공부를 하는 것을 좋아했고
1년전부터 블록체인 기술도 큰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고 분석해왔습니다.

저는 앞으로 제 컬렉션에 들어와있거나 들어올 코인을 분석하고 (분석글)
1년정도 블록체인을 공부하면서 배우고 느낀 것들을 여러분에게 공유하는 글을 써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여러 일상글을 통해 저의 생활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보고싶네요.
많은 분들이 쉽게 보실수 있게 양질의 글을 써보겠습니다. ㅋㅋ

잘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ㅎㅎ 다시 한번 환영해요! 팔로우는 이미 했으니까 환영인사로^^ 저도 내년에 공돌이가 될 것 같습니다 ㅋㅋ 내년에 한번 만나서 술이나 한잔 할 수 있는 형동생 사이가 되면 좋겠네욤 헤헿>_<

반갑습니다 ^^ 친하게지내용

콜렉터.ㅎㅎ 재밌는 닉네임이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맞팔합니다

우와~ 남자네요!ㅋ
환영합니다. ^^

남자지요!! 반갑습니다^^

@collector999,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적절할때 파워업을 하셨네요! ^^
1스팀에 만원까지만 올라도
주변의 부러운 시선이 느껴지실 듯 합니다 ㅎㅎ

블록체인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스팀잇에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찾으실 듯 합니다.

스파가 아깝지 않게 꾸준하게 활동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합니다.

스파가 아깝지않게!!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자주 들러볼께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는 전업 트레이더 입니다.
앞으로 올리실 포스팅 기대합니다.
보팅, 팔로, 리스팀 하고 갑니다.

전업 트레이더시군요!

많이 배우겠습니다. 전 곧 출근하네용!!

저도 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하고 갈게요~ 함께 윈윈해요~01_안녕하곰.gif05_팔로우했곰.gif

진주사시나보네요!! 맞팔하고 앞으로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팔로우합니다.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맞팔합니다^^ 소통하겠습니당

반갑습니다~~
우주에서 노는 분이시군요? 콜렉터 ㅎㅎ

우주에서 좀 놀았습니다ㅎㅎ 스티밋에서도 놀아보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