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글] 연예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comaiiii

요즘 1일 1포스팅을 계획 중인데... 1주일만에 벌써 소재가 고갈이...^^


연예인 사진 한 장 올려봅니다...

20180227_215955.jpg

저희 집 소파에 위에 걸린 사진들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사진 같은 거 벽에 걸고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 흔한 결혼사진도 걸려 있지 않아요...

살림살이나 기타 등등 심플하게 하지요...


그러나 모순되게도 집의 얼굴이라는 거실에 떡~~~~~~~하니.....

우리를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4명이나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4명이 저와 와이프의 인생의 선망의 대상 ,워너비도 아니고....

다른 뭐가의 끌림은 있죠...

그래도 나름 어떤 이유인 줄은 모르겠지만 간택되어

결혼 생활과 동시에 아직까지 같이 살고 있네여...^^


부모님이 아시면 섭섭하고 하실 듯..... 부모 사진은 벽에 없고.....

오늘 무심코 이 사진들을 쳐다 봤는데 이런 생각들이 드네요...

연예인......

사람을 웃게도 슬프게도 좌절하게도 희망을 던저주기도 하는

연예인이라 하는 별들....

우리는 그대를 별이라고 부른다....

자신의 어려운 환경과 아픔이 있어도 우리들에게만은 늘 빛으로 가다와

지금 이렇게 지구 반대편에 있는 이 공간에서 현재에도 살아서 같이 숨쉬는 것 같다...


나도 누군가의 연예인이 될 수 있을까?

나를 아는 모든 사람에게는 아니겠지만.....

내 아내, 가족들에게만큼은 연예인으로 남고 싶다..... 그러고 싶다........

임자 사랑한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제 아들에게 와이프에게는 연예인이고 싶어요 :) 쉽지는 않지만...

저도 바램으로 적어봤어요...^^

조금씩 변화된 모습 보여주시면 아들과 와이프님도 인정 받으실거예요...^^

마돈나  햅번
        햅번 이네요 ㅋㅋ 맞나..ㅋㅋ
채플린  주드로

주드로....

땡....^^ 틀렸습니다...

저의 226팔로우 중에... 엄킨님은 탑3에 들어가있습니다..^____^

이유는 주리를 틀어도 말 할수 없지만....

이상한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진심....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요...~~~~~~~~`^____^

간택ㅋㅋ 이라는 단어가 웃음짓게 하네요^-^
@comaiiii님도 아내분께 간택당하신(?)거 아닐까요?^^

결혼전에는 와이프의 간택이었는데....^^

지금은 인생 최대의 오점이라네요...^^

다시 몸 좀 추스리고 잘 해 봐야죠.. 고맙습니다...

액자의 배열을 이렇게 멋드러지게 하신 분들의 센스는 항상 부럽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사진을 걸어놓는 것보다 한 통화 전화를 더 기다리실지도 모르지요. :)

한통의 전화...^^ 1일 1통화는 못 하더라도 자주 연락하도록 노력중이예요..^^

액자 배열은 일일이 자로 재어서 했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내분껜 이미 멋진 연예인이것 같은데요^^

ㅎㅎ 그런가요?^^

연예인이라도 본인말 안 들으면 맨날 밥 안 준다고 하네요...^^

뭐 이런 치사뽕인지....

저야 맨날 밥 줘도 좋으니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어요^^

예..^^ 하루 마무리 잘 해요....

정말 이미 연예인이실 것 같은데요~~~
사랑사랑한 글이었어...ㅠㅠ 사랑글에 울고갑니다

사랑글로 느껴졌나요?^^

그건 @hongyeol님도 지금 사랑하는 분과 사랑에 빠져서 그런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