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자동차 번호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주말에 뉴스를 보니까 자동차 번호판 개정이 어느정도 정해진듯 합니다^^

우선 후보는 현행 번호판의 앞 두자리를 3자리로 하는 안,,,

또 앞에 글자를 받침까지 넣는 안 등이 있었는데...

이번에 발표된건...

앞 숫자를 3자리로 늘리는 안이 확정된듯 합니다...

단 현행 숫자체랑 모양을 그대로 할지...

왼쪽에 KOR 마크를 삽입할지

숫자가 굵어질지는...연말이 되어야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앞 숫자만 늘리면 현재 카메라 인식도 좋고....

현행 번호판의 차 한정대수는 2200만대,,,현재 등록차 1800만대여서..거의 풀이었는데...

2억대 넘게 번호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구요...

아마 2019년 말쯤 되어야 바뀐 번호판이 돌아다닐듯 하긴합니다!!

Sort:  

각 막 낙 뙇.. 받침 생기면 엄청 헷갈리겠다 싶었는데 잘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뙇 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llo conormingregor!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앞 세자리가 그나마 나은 결정이겠네요^^

저도 이게 나은듯 하긴 해요 ㅋㅋ

받침은 부르기도 힘들고, 쓰기도 힘들고..
이번 결정 좋네요^^

네 받침보단 숫자 3자리가 나은듯 합니다 ㅋ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