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26] 간편 묵은지 등갈비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집밥을 좋아하는 남푠VS 외식을 좋아하는 나!
오늘 골든티켓 이벤트 덕분에 오늘 저녁은 간편하게 해결 했어요.

팩을 뜯은후 전골냄비에 내용물을 붓고 보글보글 끓인후 매운맛을 더 원하시면 매운소스와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으면 아주 매콤한 묵은지 등갈비찜이 됩니다.^^

20180406_204227.jpg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먹으니 정말 편하고 너무 좋아용 ㅎㅎ

잇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cookingwoman_2.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 주신 @dayoung님께 감사 드립니다.😙

Sort:  

묵은지를 밥에 얹어서 쓱쓱 비벼 먹으면 최고죠^^

묵은지에 등갈비 돌돌말아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ㅎㅎ

저도 곧 받을거 같은데 주말에 올려주신대로 해서 먹어야겠어요 ㅎ

불금 & 주말 잘 보내세요!!

한끼 정말 간편하게 해결 했어요^^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와 ㅠㅠ 저 묵은지찜 오늘 두번째 보네요. 넘 맛있을것같아요 ㅠㅠ

정말 맛있더라구요^^

와 저리 쉽게 한끼가 뚝딱이라니 신기신기 점점 편리해지는 세상입니다. ^^

그러게요^^
한끼가 뚝딱 완성되어서 너무 좋았답나다 ㅎㅎ

앗 늦어서 ... 신청 못한 묵은지등갈비찜~~~
맛있으셨나요~^^??
다음 기회에 저도 신청해보고싶은 비쥬얼이네요~😍
오늘은 남편에게 등갈비찜 포장찬스를 써야할까봐요 ㅎㅎㅎ

밥하기 귀찮을때 딱인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ㅎㅎ

묵은지 등갈비찜 오늘처럼 쌀쌀한 날씨에~굿? 일욜날 주부님들 주방서 고민할때 한끼 해결에 최고^.^같아욤ㅎ

맞아용^^
간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용 ㅎㅎ

봄비가 내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860.84
ETH 3017.1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