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Dish]아..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in #kr6 years ago

솔직히 스팀.
그냥 블로그처럼 글만 쓰고 뭐...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시면 걍 좋고...그랬었다.

딱히 재밌지도 않고 재미없지도 않은.

게다가 정신이 맑은 상태에서 글을 써야 하는데 퇴근후에 글을 쓰려면
반은 졸음에 취해 또 나머지 반은 피곤에 쩔어서 글을 쓰다보니
내가 쓴 글자체가 재밌지도 않고 매끄럽지도 않다보니 민망하기까지 했다.

친구인 @shiho 군이나 @afinesword 님의 글을 보면서 저렇게 쓰고 싶다고 생각도 많이 했고...

술좋아하는 사람들 소환해주신 @aperitif 님 덕에 몇분 팔로우도 하고 글도 읽어보면서 느낀점은
역시 세상은 넓고 지식폭이 넓은 사람은 많고 많고 또 많다. 이다.

뭔가 뜨끔했고 요즘 좀 늘어져있었던 내가 반성을 해야겠구나..싶었다.

그리고 이제 좀 부담갖지 않고 그냥 써야겠다.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는 글이라 안 그럴려고 했지만 은근히 부담이 있었는갑따.

그래서 이것저것 꼭 술얘기가 아니어도 쓸수있는 Side Dish를 만들었으니
편하게 쓸수 있겠지?

다들 좋은 밤되고 계시기를.

그나저나 퍼시픽림 업라이징은 정말 재미없다.
왜 헐리웃영화들은 일본이나 중국 자본들어가면 이상해지는거지.....?
(최고 망작 트랜스포머......흥!)

Sort:  

저도 술스팀 뿐만아니라, 일상글 먹스팀, 밋업후기, 취미활동 등등 여러분야 많이 올려요^^ 뭐든지 꾸준히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러게요..이제좀 꾸준히 해야겠어요.ㅎㅎ

많은 사람 + 포스팅 박제 때문일 수도 있죠.
업 라이징은 기대하지 않은 만큼 기대를 져버리더군요.
델 토로가 돌아와야 할 것 같아요.

진짜 델토로...시급합니다...
한편 더 나올거같든데..ㅜ

제발 다음편은 델토로!! ㅠㅠ 다음 편도 이러면 트랜스포머 꼴 날 것 같습니다.
중국 자본으로 만들어도 너무 휘둘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집시 닌자 나오고...쿵푸 집시 나오고...으엌.......ㅜㅠ

시험보는것도 아니니. 너무. 심각해하지마세요 ^^

ㅎㅎ 자기반성이죠 뭐..감사합니다~!

즐기면 되는데 그게 좀 처럼 쉽지 않죠 ㅎㅎ

즐기는게 젤 어려운거같아요..ㅠ

헐리웃에 중국갬-성을 끼얹으면 이상하리만큼 괴작이 나와요... 으으으

진짜..왜 그러는걸까요? 보는내내 오그라들고 거슬리고..ㅜㅠ

아닙니다. 올려주시는 글 보고 오히려 제가 많이 배웁니다. 자주 포스팅 해주세요~

자주 올릴게욥~!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