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팀잇 알림 어플리케이션 Steemify!! 18.04.23

in #kr6 years ago (edited)

예전에 한번 소개를 한번 한적은 있지만
제가 그렇게 영향력이 많은 사람이 아니다 보니
못보신분들이 당연히 더 많은지라 다시한번
소개글을 올려봅니다.

F98B19B4-0FC2-4947-A1B8-0C98AC684976.jpeg

수정사항
해당 앱은 IOS로 아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스토어에는 없다는 제보를 @gilma님이
해주셨네요
https://steemit.com/steemdev/@blockbrothers/announcing-steemify-a-dedicated-notification-app
이 글을 보니 안드로이드에도 곧 출시가 될듯합니다

항상 한발 늦게 업데이트나 출시를 접하는
아이폰유저로서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것 없이 순수하게 알림만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2BD8CA1B-F354-4918-957F-904E8C4BA0EC.jpeg

18085404-0CA8-4F1E-93DF-3C81E5D6BFBF.jpeg

여러가지 옵션을 키고 끌수 있게 되어있는데
현재 제가 켜놓은 옵션은 보팅관련,댓글관련,그리고
다른이의 포스팅 내용에 @coolzero 라는 형식으로
제가 멘션되었을때 알림을 받는 멘션관련 옵션을
켜놓은 상태입니다.

스샷 우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면 설정으로
들어가서 설정은 물론 알림을 받고 싶은 유저를
추가할수 있습니다.

A193DE98-9D3E-4B7E-94E9-6E38D9DBD96F.jpeg

이 화면에서 다시 우상단의 +아이콘을 누르면
유저추가를 할수 있으며
등록되어 있는 유저의 이름을 누르면
어떤 알림을 받을지 옵션을 정할 수 있습니다.

AED3C721-2072-41A1-96D3-D9FE770ECE2B.jpeg

포스팅 관련 알림

  • 해당유저가 포스팅을 올렸을때
  • 해당유저가 답글을 작성했을때
  • 해당유저의 포스팅에 답글이 달렸을 때
  • 해당유저의 답글에 답글이 달렸을 때

멘션관련(@아이디)

  • 포스팅 내용에 해당유저가 멘션 되었을 때
  • 답글 내용에 해당유저가 멘션 되었을 때

보팅 관련

  • 해당유저의 포스팅이 보팅을 받았을 때
  • 해당유저의 답글이 보팅을 받았을 때

금액 전송관련

  • 해당유저가 전송을 받았을 때
  • 해당유저가 전송을 했을 때
  • 해당유저가 파워다운을 했을 때
  • 해당유저가 파워 업을 했을 때

팔로우 관련

  • 누군가 해당유저를 팔로우 했을때
  • 누군가 해당유저의 팔로우를 그만 뒀을 때

답글 관련 알림을 켜놓으면 전체내용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의 내용이 앱상이나 알림상에 표시됩니다.
오고간 금액의 경우도 표시가 되고요.
앱상에서 해당 알림을 터치하면 인앱 브라우저를 통해서
활동이 일어난 해당 포스팅이나 답글을 간단히
볼수 있습니다
인앱 브라우저로 로그인을 해놓으면 바로
댓글작성이나 보팅도 가능합니다
물론 그대로 인앱 브라우저를 사용해
평소처럼 스팀잇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알림을 받을 유저를 등록하는 과정에는 아무런 키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블럭체인상에서 데이터를 받아 오기만 하기에
아무런 권한이 필요가 없죠

저는 이 앱을 제 블로그 용으로 사용중이지만
다른 유저의 글을 즐겨본다거나
아니면 참여중인 펀딩이나 이벤트 페이지가 있으시다면
이 앱에 해당유저를 등록해놓고 소식을 받아 보시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를 등록해 주시고 제 글을 항상 체크해 주시면
더더욱 감사할 듯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 앱을 만들어 준 고마움의 표시로
@blockbrothers
에게 증인투표를 하였습니다
현재 35위 이기에 좀 더 올라가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유용한 정보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Sort:  

와 스팀잇 자주 하시는분들께는 좋은 어플이네요~
더 많은 개발 됐으면 좋겠습니다
업봇 팔로 하고갑니다 쿨제로님~

업봇 팔로윙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도 빨리 출시 됐으면 하네요
한국분들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google play에서는 아직 검색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정말 유용해보이네요~!!

아 Ios가 있길래 당연히 안드도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가 보군요
글 수정 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네~ 저도 검색해보다가 https://steemit.com/steemdev/@blockbrothers/announcing-steemify-a-dedicated-notification-app 이 글을 봤습니다. 어서 안드에서도 나오길!! ㅎ

아 그르네요 안드로이드는 안나오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텔레봇보다 더 유용할 것 같네요^^

빨리 안드로이드도 출시되길 바랍니다!

글과는 다른 이야기여서 죄송하지만..
혹시..

https://twitter.com/AntPoolofficial/status/987337543841665025

이거 관련해서 생각하시는 바가 따로 있으실까요?

이 소식은 저도 보긴 했는데
이 소식 자체는 아무의미없는 일입니다.
하루에 5달러를 소각시키겠다는 건데
앤트풀이 말하는 의미로든 다른 사람이 말하는 의미로든
미미한 금액이기에 어떤의미로든 큰 의미는 없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이유를 떠나서 한정된 수량의 코인을
소각시킨다는 행위자체를 그렇게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지라
딱히 좋게 보고 있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기부를 하던가 하는게 낫다고 생각하는지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텔레그램 노티를 받고 있었는데 앱이 있었다니!!! 바로 설치했어요 ㅎㅎ

아이폰 유저시군요
도움이 됐다니 기쁩니다

안드로이드는 없군요 ㅜㅜ
얼른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엄청 유용해보이네요^^

보통 안드로이드가 먼저 나올기에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없더군요.곧 올라오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와 이거 대박인데요~!!

아마 가장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앱이 아닐까 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